
애니메이션, VXF, 게임 및 VR: 기초
Pinheiros, 브라질
기간
5 Months
언어
포르투갈 인, 영어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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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료
BRL 1,300 *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 BRL 1,300의 6회 할부
장학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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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위키 소개
컴퓨터 그래픽의 세계에 더 가까이 다가가고 애니메이션, 컨셉 아트, 특수 효과(VFX), 게임 및 가상 현실(VR)과 같은 다양한 부문에서 일반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일련의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동안 학습이 이루어집니다. 즉, 학생은 100% 실용적이고 학제 간 방식으로 "실행하여 학습"하게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해당 주제에 관심이 있지만 경험이 거의 없거나 전무하고 해당 분야의 전문가가 되거나 경력을 바꾸고 싶은 학생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과정은 세 가지 모듈로 구성됩니다. 첫 번째에서는 이미지 캡처, 원시 자료에서 생성 및 업계에서 사용되는 주요 소프트웨어의 일반적인 개념과 같은 핵심 요소에 대해 작업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해당 분야의 전문직이 상황화됩니다. 두 번째 및 세 번째 모듈에서 학생은 애니메이션, 게임 또는 시각 효과와 같이 보다 깊이 있게 개발할 특정 영역을 선택합니다. 리얼 브리핑으로 시장의 생산자와 협업하여 최종 고객에게 프레젠테이션하기까지 프로젝트의 모든 단계에 참여합니다.
예상 결과
- 애니메이션, 컨셉 아트, 특수 효과(VFX), 게임 및 가상 현실(VR)과 같은 컴퓨터 그래픽의 다양한 영역에서 중요한 기본 사항. 이 지식을 통해 학생은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분야의 전문화를 향한 다음 단계에 대해 안전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 해당 지역의 프로젝트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문제에 대한 솔루션 공식화
- 기본 요소 및 개념에 대한 이해, 일반적인 기술 능력 및 관심 분야
- 개인 포트폴리오(ShowReel)
수업 시간표
일주일에 세번:
수요일 및 목요일 19:00~23:00
그리고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과정 구조
이 과정은 과목별로 구분되지 않고 영국 교육 방법론을 따르며 100% 학제간이며 일련의 프로젝트를 통한 학습에 중점을 둡니다. 모든 개념, 이론 및 실습은 완전히 횡단적인 방식으로 작업 개발 전반에 걸쳐 학생들에게 제공됩니다.
모듈 I: 애니메이션, 게임 및 시각 효과에 대한 지식
- 이미지 캡처
- 원료에서 생성
- 업계에서 사용되는 주요 소프트웨어에 대한 일반적인 지식
- 학생이 관심 분야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주요 직업의 상황화.
모듈 II - 프로젝트 파이프라인
이 단계에서 학생들은 프로젝트 파이프라인을 살펴보고 일반적인 기술과 선택 영역(특정 영역 그룹의 게임, 애니메이션 또는 시각 효과)에 대해 작업합니다. 마지막에 팀이 모여 프로젝트를 마무리합니다.
모듈 III - 업계 개요
시장의 생산자와 협력하여 코디네이터는 학생들에게 몇 가지 브리핑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처음부터 개발되어 학생이 이전에 선택한 관심 영역 내에서 사전 제작, 제작 및 후반 제작의 모든 단계와 접촉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학생들은 실제 배송을 시뮬레이션하여 최종 고객에게 프레젠테이션을 합니다.
등록 조건
선발 과정에 합격한 지원자는 다음 서류를 제출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 RG 및 CPF 사본(또는 유학생의 경우 여권/RNE)
- 거주 증명서 사본(우편번호 포함)
- 1개의 3x4 사진(또는 JPG 형식의 디지털 파일)
- EBAC의 교육 서비스 제공 계약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