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분석 및 마케팅 대학원
ESPM – Brasil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São Paulo, 브라질
언어
포르투갈 인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캠퍼스에서
지속
2 학기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BRL 1,462 / per month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BRL 1,462.58의 최대 35회 할부 + BRL 1,610.59의 1회 할부
소개
마케팅, 재무, 투자, 제품 계획 및 제어, 인적 자원 관리 등과 같은 다양한 영역에서 데이터 분석 및 빅 데이터의 고급 응용 프로그램을 제시하고 설명합니다. 의도는 학생이 결과 분석 및 예측에 기술 자원을 적용할 수 있는 현재 가능성에 대한 폭넓은 시야를 확보하고 해당 분야의 미래 동향을 제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 지식과 관련된 새로운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양식
하이플렉스. ESPM 유닛에서 직접 또는 Zoom을 통해 가상으로 실시간 수업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직접 참여하여 몰입형 경험과 네트워크를 경험하세요. 또는 일정과 위치에 가장 잘 맞도록 어디에서나 가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토론을 검토할 수 있는 강의 녹음(결석 수당을 생성하지 않음).
* HyFlex 대학원 프로그램의 경우 분야별 토요일에 의무적으로 대면 회의가 있으며, 평균적으로 월 1회 토요일입니다.
IBM과의 파트너십
IBM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 과정은 데이터베이스 기록, 소셜 네트워크, 지리적 위치 등의 데이터로 작업하는 분석 능력과 시장 및 비즈니스 비전 간의 통합을 탐구합니다. 이러한 통합은 회사에서 점점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ESPM과 IBM은 빅 데이터 및 마케팅 인텔리전스에 대학원 과정을 개설하여 소프트웨어 및 기술 솔루션 관리에 대한 강력하고 견고한 기반을 제공하지만 마케팅을 통해 필요와 욕구를 충족시키는 마케팅의 사명인 초점, 열정 및 충성도를 개발하여 경영진을 교육하고자 합니다. . 비전은 지식 생성에 체계적으로 기여하고 기업과 사회의 요구를 충족하고 예측하는 이 하이브리드 교육 분야의 참고 자료가 될 것입니다. 이 과정의 미션은 마케팅과 BigData가 통합된 영역에서 기술을 사용하는 전문가를 양성하고, 개인과 현재 기술 공간에 자신의 삽입을 강조한 환경을 구축하여 이러한 영역의 지식 사이의 시너지 효과를 추구하는 것입니다.
이상적인 학생
누구를 위한 것인지
마케팅, 비즈니스, 정량 분석 및/또는 기술 전문가, 경력 초기이지만 시장 인텔리전스 및 빅 데이터 영역에서 지식을 알고 확장하는 데 관심이 있는 전문적인 경험이 있습니다. 마케팅,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또는 기술 팀의 구성원.
경력을 시작하고 전문적인 성장 단계에 있는 전문가를 위해 표시됩니다.
과정
무엇을 배울 것인가
모든 코스 분야에는 특별 게스트, 관련 회사의 리더 및 각 주제의 주제와 관련된 참여 전용 클래스가 있습니다.
수준 측량
- 마케팅 기초(원격 교육)
- 금융의 기초(원격 교육)
관리
- 프로젝트 관리
- 분석 및 의사결정 지원
- 리더십과 디지털 문화
마케팅
- 시장 정보
- 디자인 씽킹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 CRM 및 소비자 Insigths
과학 기술
- IT 및 데이터 인프라
- 정보 아키텍처
- 데이터베이스 및 BI 관리
- 인공 지능 개념 및 실습
- 빅 데이터 및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완성
- 다분야 통합 프로젝트(지침, 위원회 및 프로젝트 정교화)
수업은 ESPM 대학원 캠퍼스에서 열리며 교수가 미리 예약한 다른 장소에서 가르칠 수 있습니다. 코스 프로그램에 표시된 EAD 분야는 대면 분야와 과정의 초기 기간에 동시에 진행됩니다.
프로그램 결과
데이터 분석의 개념은 조직에서 새로운 큰 힘으로 부상
판매 기록, 소셜 네트워크, 지리적 위치, 행동 예측 모델, 소비자 통찰력의 데이터로 작업하는 것이 기업에서 점점 더 흔해졌습니다. 기존의 예측 모델은 매우 많은 양의 데이터를 고려하면 느려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때 데이터 분석의 개념이 조직에서 새로운 강력한 힘으로 부상합니다. 답을 찾고자 하는 질문은 정보를 실시간으로 통제되지 않은 양으로 일관되고 신속하게 분석하여 회사의 의사 결정에 전략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방법입니다. 볼륨, 다양성, 속도 및 진실성은 빅 데이터의 기본 차원을 정의합니다. 이러한 차원에서 작업하려면 정보를 합리적이고 실행 가능한 방식으로 효과적으로 분석할 수 있도록 정보를 구성해야 합니다. 대규모 데이터 집합의 조작과 관련된 분석 기술을 본질적으로 아는 것은 새로운 관리자의 임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