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 및 디지털 마케팅 수료증
ESPM – Brasil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São Paulo, 브라질
언어
포르투갈 인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캠퍼스에서
지속
2 학기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BRL 1,148 / per month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BRL 1,148.75의 최대 35회 할부 + BRL 1,264.94의 1회 할부
소개
이 과정의 목표는 혁신적인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계획할 수 있는 창의적인 비전과 지식을 가지고 디지털 시대에 일할 전문가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오늘날 사회의 세계화된 행동에 적합한 현대적 비전 내에서 커뮤니케이션 및 디지털 마케팅 지식을 통합합니다. 공동 작업 환경에서 참가자는 과정이 끝날 때 행동과 적용된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프로젝트를 계획합니다.
양식
하이플렉스. ESPM 유닛에서 직접 또는 Zoom을 통해 가상으로 실시간 수업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직접 참여하여 몰입형 경험과 네트워크를 경험하세요. 또는 일정과 위치에 가장 잘 맞도록 어디에서나 가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토론을 검토할 수 있는 강의 녹음(결석 수당을 생성하지 않음).
* HyFlex 대학원 과정은 과목별 토요일 필수 대면모임, 월 평균 1회 토요일
이상적인 학생
누구를 위한 것인지
디지털 마케팅의 세계에 대해 배우거나 지식을 확장하는 데 관심이 있고 이 분야의 전문성이 필요하며 새롭게 떠오르는 가능성을 충족하고자 하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경력 초기에. 경력을 시작하고 전문적인 성장 단계에 있는 전문가를 위해 표시됩니다.
과정
무엇을 배울 것인가
모든 코스 분야에는 특별 게스트, 관련 회사의 리더 및 각 주제의 주제와 관련된 참여 전용 클래스가 있습니다.
수준 측량
목적: 과정의 다학문성과 졸업생 프로필을 고려하여 학생에게 기본 개념과 평준화를 소개합니다.
- 마케팅 기초(원격 교육)
전략적 및 개념적 모듈
디지털 마케팅의 개념과 이 영역에 스며드는 전체 환경을 이해합니다. 비즈니스 프로젝트에서 디지털 변환을 강화할 수 있는 기술 도구 및 추세에 직면하여 전략 및 분석 기술을 개발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 브랜딩, 커뮤니케이션 및 디지털 마케팅
- 프로젝트 관리 및 민첩한 방법
- 디지털 플랫폼 및 전자상거래 운영
- 데이터를 사용한 디지털 분석 및 스토리텔링
디지털 애플리케이션 모듈
시장 관행과 100% 디지털 접근 방식으로 구성된 혁신적인 제안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과제에 대한 솔루션을 이해, 진단 및 제안합니다. 각 기사는 대기업 및 대행사의 디지털 마케팅을 구성하는 모든 영역을 거쳐 시장의 실제 적용에서 생각되었습니다.
- 소셜 미디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 검색 엔진 마케팅
- 콘텐츠 및 인바운드 마케팅
- Adtech, Martech 및 Growth Hack
- 고객 중심(CRM)
- 모바일 마케팅 및 사용자 경험(UX)
비즈니스 기술 모듈
건강한 경력 발전과 혁신적인 조직 문화의 지속적인 개선을 촉진하는 리더십 기술, 결과 발표, 협상 기술 및 문화적으로 민감한 기업 외교를 개발하십시오.
- 리더십 및 전략적 인력 관리
통합 모듈
다분야 통합 프로젝트는 적절하고 세계화된 방법으로 혁신을 목표로 하는 디지털 마케팅 프로젝트 실행에서 학습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PIM(오리엔테이션, 이사회 및 프로젝트 정교화)
수업은 ESPM 대학원 캠퍼스에서 열리며 교수가 미리 예약한 다른 장소에서 가르칠 수 있습니다. 코스 프로그램에 표시된 EAD 분야는 대면 분야와 과정의 초기 기간에 동시에 진행됩니다.
프로그램 결과
오늘날의 디지털 혁신을 탐색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터에 대한 수요는 만만치 않습니다.
이 과정은 오늘날 현대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지배하고 있는 주요 도구를 최대한 활용하여 디지털 마케팅을 이해하고 작업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이 과정은 주요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 및 디지털 환경에서의 전략과의 관계에 대한 이론적 분석과 실제적인 이해를 결합합니다.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의 원칙부터 상호 작용 및 변환의 각 현대 전략에 대한 연구 및 실습을 통해 상호 작용 환경에서 생산 및 커뮤니케이션에 들어가고 캠페인 및 디지털 제품 구성에서 이러한 측면의 표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개념 다뤄집니다. .
오늘날의 디지털 혁신을 탐색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터에 대한 수요는 만만치 않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디지털 시장에서 최신의 전략적 기술을 갖춘 전문가를 찾고 유지하기 위한 노력을 보고합니다. 이것은 고용주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기술을 개발하기에 완벽한 시간입니다.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다음을 배우게 됩니다.
- 디스플레이, 검색 마케팅 및 소셜 미디어와 같은 디지털 마케팅 채널의 주요 기본 사항을 마스터하고 콘텐츠 마케팅의 세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모바일 마케팅 및 자동화를 포함하여 디지털 마케팅 산업의 주요 트렌드가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십시오.
- 구현 프레임워크 및 데이터 기반 분석(Data Driven)과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의 측정을 발견하십시오.
- 기업 시장 기술과 전략적이고 최신 방식으로 결과를 제시하는 방법을 개발합니다.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다음을 수행합니다.
- 디지털 마케터가 되기 위해 필요한 전체 전략 및 구현 관점을 이해합니다.
- SEO, SEM, 소셜 미디어, 이메일 마케팅 및 디스플레이 광고를 포함한 필수 디지털 마케팅 기술에 대한 실습 경험을 얻으십시오.
- 메트릭, 전환 최적화 및 A/B 테스트를 사용하여 마케팅 전략을 최적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 새로운 세대의 소비자를 위한 영향력 있는 콘텐츠를 만듭니다.
- 직접 기획할 콘텐츠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개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