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럭셔리 비즈니스 및 마케팅 졸업 후
ESPM – Brasil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São Paulo, 브라질
언어
포르투갈 인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캠퍼스에서
지속
2 학기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BRL 1,462 / per month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BRL 1,462.58의 최대 35회 할부 + BRL 1,610.59의 1회 할부
소개
이 과정의 목표는 마케팅 및 비즈니스의 전략적 비전을 통해 명품 시장과 관련된 이론, 개념 및 관행을 제시하고 완전한 관리 비전을 가지고 기업 세계에서 일할 수 있는 기술 및 역량 개발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고급스러움. 시장별 네트워킹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목표는 럭셔리 개념의 역사와 진화, 신규 및 현재 소비자의 문화적 측면, 신흥 시장 및 국제 운영의 기회와 위협, 럭셔리에 적용되는 혁신 및 창의성 개념에 대한 이해를 통해 달성될 것입니다. 럭셔리, 그리고 디지털 채널에서의 브랜드 관리 및 커뮤니케이션,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 및 전략, 럭셔리 고객 경험 및 서비스, 럭셔리 소비자를 위한 제품 및 서비스 디자인과 관련된 이해 측면을 포함합니다.
양식
하이플렉스. ESPM 유닛에서 직접 또는 Zoom을 통해 가상으로 실시간 수업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직접 참여하여 몰입형 경험과 네트워크를 경험하세요. 또는 일정과 위치에 가장 잘 맞도록 어디에서나 가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토론을 검토할 수 있는 강의 녹음(결석 수당을 생성하지 않음).
* HyFlex 대학원 프로그램의 경우 분야별 토요일에 의무적으로 대면 회의가 있으며, 평균적으로 월 1회 토요일입니다.
Edições Globo Condé Nast와 제휴
2010년 7월 Editora Globo와 Condé Nast Publications 간의 합작 투자로 설립된 Edições Globo Condé Nast(EGCN)는 Vogue, Casa Vogue, Glamour 및 GQ 타이틀을 출판하는 브라질 출판사입니다.
ESPM과 EGCN 간의 파트너십은 브라질과 전 세계에서 이 두 부문에서 참조되는 타이틀과 함께 패션 및 명품 마케팅 분야에서 우수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이루어졌습니다. Vogue에서 제공하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클래스 리더의 초대, Vogue Digital 콘텐츠 액세스: Globo Mais 앱 1년 무료 제공, Vogue Digital의 종합 통합 프로젝트 최고의 작품 게시, Vogue 이벤트 혜택, 방문 에디터로 EGCN과 커피로.
갤러리
이상적인 학생
누구를 위한 것인지
이 과정은 럭셔리에 중점을 두고 현대 마케팅 관리를 위한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려는 학생들을 위해 개발되었으며 다음과 같은 프로필을 가지고 있습니다.
- 명품 시장에서 일하고 비즈니스 지식을 심화하고 업데이트하려는 전문가.
- 명품 비즈니스에 대한 지식을 추구하는 다른 부문에서 일하는 전문가.
- 경력 초기 단계에 있는 전문가로서 럭셔리 부문의 취업 시장에 진출하고자 합니다.
과정
무엇을 배울 것인가
모든 분야는 특별 게스트, 관련 회사의 리더 및 각 주제의 주제와 관련된 참여 전용 클래스가 있습니다. 실제로는 2명의 bimester가 있고 평균적으로 각 분야에 2개의 분야가 있으므로 클래스당 4명의 게스트 리더가 있습니다. 클래스의 리더는 Vogue와 그 손님에 의해 승진됩니다.
수준 측량
- 금융의 기초(원격 교육)
- 마케팅 기초(원격 교육)
시장과 소비자
- 럭셔리의 역사
- 명품소비이론과 문화
- 신흥 시장 및 국제화
경영 관리
- 명품 시장의 전략과 운영
- 럭셔리 제품 및 서비스 디자인
- 럭셔리의 창의성과 혁신
- 고급 디지털 채널 관리
마케팅 관리
- 전략적 브랜드 관리
- 럭셔리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 고급스러운 경험과 서비스의 마케팅
- 온라인 미디어 및 소셜 미디어 관리
완성
- 학제간 통합 프로젝트
수업은 ESPM 대학원 캠퍼스에서 열리며 교수가 미리 예약한 다른 장소에서 가르칠 수 있습니다. 코스 프로그램에 표시된 EAD 분야는 대면 분야와 과정의 초기 기간에 동시에 진행됩니다.
프로그램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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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시장은 가장 오래된 시장 중 하나이며, 고객은 전 세계에서 쇼핑을 하며 구매 장소와 방법을 결정합니다. 그리고 매일 새로운 소비자가 명품 시장에 도착합니다. 또한 전통적인 브랜드는 고급 소비자가 있는 곳, 특히 신흥 경제국으로 가는 새로운 목적지에 도달합니다. 모든 분야에 존재하는 기회를 감안할 때 명품 시장을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도 탄생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맥락에서 명품의 개념은 새로운 해석에 직면하고 있으며, 이는 브랜드가 청중의 반응에 대해 두 배의 관심을 필요로 하고 그들의 포지셔닝을 점점 더 강화해야 합니다.
명품 브랜드를 구성하는 요소는 고품질, 전통, 디자인, 예술, 차별성 및 프리미엄 가격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측면만으로는 명품 비즈니스의 성공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요소를 확장하고 혁신, 창의성, 디지털 및 경험의 기둥을 전략적 논의로 가져오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런 식으로 아무리 전통적일지라도 럭셔리 비즈니스의 유망한 미래를 계획하는 것이 가능할 것입니다. 따라서 마케팅 및 명품 비즈니스 관리와 관련된 측면을 이해하는 것은 명품 개념을 비즈니스에 통합하려는 모든 관리자에게 큰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현대 럭셔리 비즈니스 및 마케팅 대학원 과정은 광범위한 sensu 프로그램으로, 이미 통합된 분야에서 일하든지 여부에 관계없이 다양한 지식 영역에서 새로 졸업한 전문가, 기업가 및 관리자를 준비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회사, 신생 기업에 합류하거나 벤처를 만듭니다.
콘텐츠를 가능한 한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이 과정은 고급 시장의 다양한 부문에서 온 전문가 및 기업과의 모든 연결을 제공하기 위해 Vogue와 제휴하여 개발되었습니다.
이 분야는 새로운 럭셔리 전문가의 성공에 필수적인 최신 지식과 기술을 다루는 세 가지 블록인 시장 및 소비자, 비즈니스 관리 및 마케팅으로 구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