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사 학위 후 모터스포츠 엔지니어링 및 성능
ESTACA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Laval, 프랑스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 학기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16,000
신청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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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른 시작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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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경쟁적인 모터스포츠에는 이 분야에서 일하도록 특별히 훈련된 자격을 갖춘 엔지니어가 필요합니다. 모터스포츠 엔지니어링 성과 석사 후 학위는 모터스포츠 부문에서 높은 수준의 기술과 전문성을 구축하는 과정을 통해 이러한 요구에 부응합니다.
프랑스 회사 및 경주용 자동차의 설계 및 생산 전문가인 팀 ORECA와 공동으로 개발한 이 MS®는 모터스포츠 부문의 모든 기술 솔루션의 설계, 최적화 및 구성에 대한 교육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특수 생산 및 제조에 대한 숙달도 제공합니다. 행동 양식.
석사 이후의 목표 MOTORSPORT 엔지니어링 및 성능
기술 습득:
- 모든 기술 솔루션을 설계, 최적화 및 구성합니다.
- 제품 제조 방법을 마스터하고 구현합니다.
- 모터스포츠 부문의 생산성 및 품질 요구 사항을 고려하십시오.
평가
- 시험 및 사례 연구를 통해 평가된 교육 모듈.
- 학술 프로젝트 및 전문 논문은 논문을 통해 평가됩니다.
취업 전망
- 엔지니어링: 수석 디자이너, 엔지니어, 구조 엔지니어.
- 공기역학: CFD 엔지니어, 풍동 엔지니어, 공기역학 트랙 엔지니어, (신규) 모델 설계.
- 엔진: 수석 엔지니어, 엔진 지원 엔지니어.
- 트랙 운영: 운영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성능 엔지니어, 트랙 지원 엔지니어.
- R&D: 부서 관리자/R&D 활동, R&D 엔지니어.
- 관리: 기술 이사, 기술 프로젝트 관리자.
코스 분류
강의, 사례 연구, 팀 작업 프로젝트 및 관리.
적임
이 프로그램은 석사 학위를 소지한 모든 외국인 및 프랑스 학생들에게 열려 있습니다(바람직하게는 과학 분야의 경우 비즈니스 석사도 지원할 수 있음). 3년의 전문 경력을 증명하는 지원자는 4년의 공학 연구(석사 또는 고급 학사)를 마쳐야 합니다. 지원자는 영어 구사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TOEFL iBT: 91, TOEIC: 850 또는 IELTS: 6.5).
강의 계획서
- 480시간의 학업 과정(9월부터 2월까지).
- 최소 6개월의 사내 운영 교육 후 전문 논문 방어(3월~8월).
이 석사 후 학위 과정에서 습득한 기술
- 모터스포츠의 다양한 카테고리, 경마장 및 규정을 식별합니다.
- 센서 사용, 신호 분석, 비디오 이미징, 섀시 또는 엔진 데이터 수집 분석 방법 사용, 섀시 또는 엔진 조정, 권장 사항 만들기.
- 경주용 차량 아키텍처를 식별하고, 치수 계산을 수행 및 분석하고, 기계적 테스트를 파일럿 및 분석하고, 새로운 솔루션을 제안하고, 구조를 최적화하고, "새로운" 재료를 알게 됩니다.
- 공기역학적 원리를 정의하고, 공기역학적 현상을 식별하고, 풍동 테스트를 수행 및 분석하고, 분석에 CFD를 사용하고, 트랙 시험을 구성합니다.
- 연소 엔진, 전기, 하이브리드 및 수소 엔진의 아키텍처를 식별합니다.
- 기어박스 기술을 분석합니다.
- 타이어에 사용된 재료를 식별하고, 타이어 거동을 분석하고, 타이어가 성능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합니다.
- 조종사 행동을 분석하고 궤도 안전을 식별합니다.
-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보고서를 작성하고, 공개적으로 의사 소통하고 발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