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고급 디플로마–마케팅/경영학 고급 디플로마–마케팅(업무 경험 보유)
George Brown College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Toronto, 캐나다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3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CAD 17,418 / per year *
신청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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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른 시작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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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내 학비 | 국제 학비는 $15,190입니다. 모든 수수료는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소개
고급 디플로마 경영학 – 마케팅 프로그램은 흥미롭고 빠르게 변화하는 마케팅 분야에서 기회의 문을 열 것입니다. George Brown의 마케팅은 교과서와 강의 그 이상입니다. 우리의 학습은 실습 및 프로젝트 기반이며 이 프로그램은 업계 파트너가 참여할 수 있는 실제 프로젝트와 사례 연구를 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3년 고급 디플로마가 2년 디플로마와 다른 점은 디지털 마케팅 과정, 국제 마케팅 과정, 마케팅 연구 과정 및 마케팅 전략 과정뿐만 아니라 고급 실습 학습을 위한 추가 기회입니다. 추가 비즈니스 선택과목으로 시야를 넓힐 수도 있습니다.
이 학습 경험을 통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식별된 목표 시장을 기반으로 제품, 개념, 상품 또는 서비스를 마케팅하기 위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개발합니다.
- 1차 및 2차 시장 조사를 수행하여 마케팅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클라이언트, 고객, 소비자, 동료, 감독자 및 기타 사람들과 효과적인 업무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전략을 개발합니다.
- 국제 시장 또는 시장에서 마케팅 제품, 개념, 상품 또는 서비스의 실행 가능성을 평가합니다.
- 마케팅 목표, 마케팅 믹스, 마케팅 전략, 예산 고려 사항 및 평가 기준을 포함한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고 준비합니다.
- 다양한 플랫폼과 기술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디지털 마케팅과 소셜 미디어를 마케팅 계획에 통합합니다.
위의 모든 것에는 커뮤니케이션, 프레젠테이션, 팀 빌딩을 포함한 소프트 기술과 오늘날 마케터에게 필요한 분석 기술의 개발이 포함될 것입니다.
George Brown College 다음을 위해 업계 파트너와 적극적으로 협력합니다.
- 업계 요구에 맞게 커리큘럼 조정
- 수업 프로젝트를 통해 학생들에게 실습 학습 제공
- 학생들에게 현장 교육 기회 제공
- 학생들에게 업계와 접촉하고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과외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학생들은 네트워킹을 하면서 지식과 기술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 마케팅 학교가 학생들이 비즈니스 교육에 투자한 모든 것에 대해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 많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활동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온타리오 대학 마케팅 대회
- Vanier BDC 케이스 챌린지
- 에낙터스 조지 브라운
- 스피드 멘토링 이벤트
- 훌륭한 캐나다 판매 경쟁
- 광고 위크
경영학 고급 디플로마 – 마케팅(업무 경험 포함) 옵션도 있습니다.
현장 교육 옵션
업무 경험(협동조합 및 인턴십)
경영학 고급 디플로마 - 마케팅(업무 경험 포함) 옵션을 선택하려면 졸업하기 위해 두 학기의 업무 경험을 성공적으로 이수해야 합니다. 이 업무 경험은 협동(유급) 또는 인턴십(무급)입니다. 어느 쪽이든 고용주가 가치 있는 실제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George Brown은 고용주 및 업계 파트너와 협력하여 잠재적인 업무 경험 기회를 식별합니다. 그런 다음 학생들은 이러한 기회에 지원하고 경쟁적인 인터뷰 과정을 거칩니다. 또한 학생들은 자신이 가치 있는 학습 경험을 제공하고 프로그램의 학습 결과를 충족할 것이라고 믿는 자기 주도적 산업 현장 경험 기회를 추구하도록 강력히 권장합니다. 이 귀중한 업무 경험이 이력서에 추가될 수 있습니다.
현장 업무 경험 외에도 George Brown College 은(는) 실제 문제와 고객에게 현장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입학
장학금 및 기금
George Brown College 의 유학생을 위한 장학금은 일반적으로 학업 프로그램 시작 후 George Brown College 의 학생 학업 성과(및 기타 기준)를 기반으로 하는 프로그램 내 상입니다.
과정
필수 과목
졸업하려면 필수 과목 38개, 비즈니스 선택 과목 29개, 일반 교육 선택 과목 5개, 일반 교육 선택 과목 3개, 필수 일반 선택 과목 1개 등 1개 과목을 이수해야 합니다.
경영학-마케팅(경력 포함 ) 옵션의 경우 38개 과목(필수 과목 29개, 비즈니스 선택 과목 5개, 필수 일반 선택 과목 1개, 일반 교육 선택 과목 3개)을 이수해야 합니다. B158 프로그램의 경우 1000학기에 추가 과정인 Work Experience Prep Course(BUS 3)를 수강하고 2개의 Work Experience(Co-op 또는 Internship) 학기를 완료해야 합니다.
배치 시험 결과에 따라 COMM 1007로 진학하기 전에 COMM1000 대학 커뮤니케이션 입문을 수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MATH 1008로 진행하기 전에 MATH1027(Business Math with Remediation)을 수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COMM1000 및 MATH 1027은 졸업에 필요한 38개 과목에 포함되지 않으며 이러한 추가 과목에 대한 비용이 부과됩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영업소 직원에게 말씀해 주십시오.
일반 교육 과정(2,3,4학기): 4개의 일반 교육 과정을 이수해야 합니다. 필수 1개("성공적인 사회적 관계" – GHUM 1087) 및 사회 과학(GSSC), 예술 및 인문학(GHUM) 또는 과학 및 기술(GSCI) 범주 중 최소 2개 중에서 3개 선택.
졸업 자격을 갖추기 전에 실패하거나 탈락한 과정을 보충해야 합니다. 이 과정은 낮에 보충할 수 있으며 일부는 평생 교육을 통해 저녁에 제공됩니다. 평생 교육 과정이 풀 타임 프로그램에서 가르치는 것과 동일한지 확인하기 위해 비즈니스 사무실 직원에게 확인하십시오. 일부 과정은 매 학기마다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희 직원이 특별한 시간표 요구 사항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1학기 | 2학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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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학기 | 4학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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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학기 | 6학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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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과정은 Work Experience Option을 수강하는 학생에게만 필수입니다.
과목
아래는 경영학-마케팅을 위한 경영 선택 과목입니다.
- ACCT 2031 관리회계
- CMMK 1114 비즈니스 연구 및 보고서 작성
- CMMK 1120 홍보 및 기업 커뮤니케이션
- CMMK 1127 캐나다의 비즈니스 미디어
- CMMK 1156 말하는 사업
- MARK 3007 서비스 마케팅
- MARK 3016 비영리 부문 마케팅
- MARK 3029 마케팅 전략에 대한 사례 기반 접근 방식
- MARK 3031 지속 가능한 마케팅
- MARK 2053 협상 기술
- MARK 2028 마케팅 금융 서비스
- MARK 2061 응용 마케팅 연구
- MARK 3018 웹에서의 마케팅
- MARK 3032 고급 판매 기술
- BUS 1044 상법
- BUS 1067 현장 교육
- MGMT 1034 리테일 마케팅
- MGMT 2032 고급 프로젝트 관리 도구
- MGMT 3013 구매자 연구
- MGMT 2037 리테일 매니지먼트
프로그램 결과
졸업생은 다음과 같은 능력을 보여줍니다.
- 비즈니스 또는 조직의 요구 또는 목표를 충족하는 마케팅 계획을 개발합니다.
- 식별된 시장 요구 또는 목표를 기반으로 제품, 개념, 상품 또는 서비스의 마케팅을 위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계획을 개발합니다.
- 진화하는 시장 요구에 대응하는 신규 및/또는 수정된 마케팅 개념, 제품, 상품 및/또는 서비스의 개발을 위한 전략을 결정합니다.
- 진화하는 시장에 대응하는 제품, 상품 및/또는 서비스의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배치/유통을 위한 전략을 결정합니다.
- 제품, 개념, 상품 및/또는 서비스에 대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 조직의 재정, 투자 수익률(ROI) 및 비즈니스 목표에 미치는 영향을 결정합니다.
- 지역, 국가 또는 글로벌 시장에서 개념, 제품, 상품 및/또는 서비스의 실행 가능성을 분석합니다.
- 마케팅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시장 조사를 수행합니다.
- 마케팅 정보를 구두, 서면, 그래픽 및 인터랙티브 미디어 형식으로 설득력 있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 고객의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효과적인 영업 프레젠테이션 또는 프레젠테이션을 계획, 준비 및 제공합니다.
- 고객, 고객, 소비자, 동료, 감독자 및 기타 사람들과 함께 전략을 개발하여 업무 관계를 유지하고 성장시킵니다.
- 해당 분야의 전문적 성장을 향상시키기 위한 학습 및 개발 전략을 개발합니다.
- 기업가적 전략을 적용하여 계약직 고용 및 자영업 이니셔티브를 포함할 수 있는 새로운 경력 기회를 식별하고 대응합니다.
- 조직의 업무를 수행 할 때 조직 정책 및 관행의 틀에 적용하고 기여합니다.
- 기업 윤리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 원칙을 비즈니스 의사 결정에 적용하십시오.
직업 기회
경력
3년제 경영학-마케팅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광고 대행사, 마케팅 컨설팅 회사, 통신 및 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소매업체, 은행 및 기타 금융 기관, 정부, 비영리 및 중소기업을 포함한 광범위한 비즈니스 분야에서 경력을 쌓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다음과 같이 취업했습니다.
- 계정 관리자
- 디지털 마케팅 코디네이터
- 브랜드 코디네이터
- 디지털 브랜드 앰배서더
- 영업 사원
- 고객 서비스 담당자
- 금융 서비스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