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학습 프로그램: 패션 제품 관리
IED – Istituto Europeo di Design Barcelona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Barcelona, 에스파냐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6 개월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6,400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19 Jan 2025
소개
패션 제품 관리 대학원에서는 브랜드의 포지셔닝과 가치를 염두에 두고 패션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전략적 관점을 제공하여 처음부터 소비자에게 도달하는 순간까지 컬렉션을 최적화합니다.
이러한 경쟁이 치열한 상황에서 대학원 학위는 생산 프로세스(효율적인 관리 및 조직), 마케팅 전략 및 커뮤니케이션, 영감 메커니즘 및 창의적이고 문화적 관점에서 트렌드를 개발하는 능력에 대한 이해를 촉진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분석적 측면과 창의적 측면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고 패션 제품 관리자가 상호 작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각 기능 영역(소매, 비주얼, 예술적 디렉션,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지식을 제공하여 360° 전략을 장려합니다.
이상적인 학생
학생 프로필
- 컬렉션 조정 및 제품 관리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고자하는 패션 디자이너.
- 제품 개발에 대한 지식을 넓히고자 하는 제품 관리자.
- 패션 제품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을 얻고자 하는 마케팅 전문가.
- 캠페인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제품 및 생산 프로세스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을 얻고자 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 제품 및 컬렉션과 관련된 모든 것과 다른 부서와의 통합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을 얻고자 하는 패션 회사에서 일하는 전문가.
- 패션 제품과 관련된 모든 부서가 조직 내에서 어떻게 운영되는지 이해하고자 하는 인사 담당자.
입학
갤러리
과정
방법론
콘텐츠의 프레젠테이션은 전문 패션 프로젝트의 프로세스 및 관리를 모방한 클래스, 모듈 및 연습으로 나뉩니다. 따라서 코스는 이론 수업, 사례 연구, 워크샵, 전문가 강연, 프로젝트 및 최종 프로젝트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수업으로 구성됩니다.
교육 프로그램
- 패션 시스템
- 패션의 중요한 역사
- 유행 분석
- 패션 캠페인을 위한 아트 디렉션
- 시장, 세분화 및 포지셔닝
- 전략적 마케팅
- 제품 전략
- 효율성 분석
- 스타일 코드
- 브랜딩
- 브랜딩 및 제품
- 사치
- 패션 디자이너
- 패스트 패션과 트렌드
- 제품 프로세스
- 제품 미스터리 쇼핑
- 스타일의 정의
- 전략 제품 프로젝트
- 마지막 프로젝트
프로그램 결과
목표
- 브랜드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제품을 통해 브랜드를 구축하십시오.
- 정의된 전략을 수행하기 위해 디자인, 마케팅, 영업 및 생산 팀 간의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 패션 제품을 둘러싼 주요 공급 업체, 재료, 아웃소싱 및 물류를 소개합니다.
- 트렌드와 아트 디렉션을 분석하여 창의적, 개념적, 스타일적 관점에서 컬렉션에 집중합니다.
- 최적의 최종 가치, 시간 및 비용을 가진 컬렉션을 개발하기 위해 판매, 경쟁 및 추세를 분석하여 컬렉션의 구조, 폭 및 깊이를 정의합니다.
- 제품 관리자의 작업을 사용하여 POS에서 제품 범위와 효율성을 심층적으로 분석합니다.
- 디자인 씽킹 방법론을 기반으로 하는 소비자 분석, 경쟁 연구, 팀 관리, 일정 및 프로젝트 개발에 대한 지식을 제공합니다.
- 컬렉션의 성공에 대한 각 플레이어(디자인, 제품,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의 참여 수준을 이해합니다.
프로그램 수업료
직업 기회
- 통합 디자인 및 제품 부서 또는 독립 스튜디오.
- 마케팅 부서.
- 제품 개발.
- 제품 관리 부서.
- 제품 마케팅.
- 구매 및 공급업체 관리.
- 품질 관리.
- 자신의 사업을 가진 기업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