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매니지먼트 여름 코스
IED – Istituto Europeo di Design Florence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Florence, 이탈리아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3 주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2,600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22 Nov 2024
소개
이 과정은 예술, 문화, 마케팅 및 브랜딩, 타겟 및 커뮤니케이션 간의 관계를 조사하여 전략의 개념과 제품의 중요성에 대한 깊은 이해를 얻습니다.
패션 브랜드 매니지먼트의 여름 코스는 예술, 문화, 마케팅 및 브랜딩, 타겟 및 커뮤니케이션 간의 관계를 조사하여 전략의 개념과 고품질뿐만 아니라 정통하고 잘 인식되는 제품의 중요성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합니다. 이 과목의 목적은 학생들에게 패션 문화와 패션 시스템의 경제적 분석의 결합을 통해 브랜드 개념, 정체성 및 커뮤니케이션 도구 간의 관계에 대한 이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학생들은 시스템을 읽고 해석하고, 강점을 평가하고, 국제 시장을 지배하는 복잡하고 섬세한 메커니즘, 차이점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혁신 및 지속 가능성의 균형을 유지해야 하는 끊임없는 필요성을 이해하기 위해 패션 프로세스, 문화, 스타일 및 디지털 지식을 깊이 이해할 것입니다.
갤러리
이상적인 학생
누구를위한 거니?
이 과정은 해당 분야에 대한 역량이나 기본 전문 지식을 갖추고 전문 기술 개발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참가자는 주요 패션 브랜드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하며 독립적으로 또는 팀으로 일할 동기가 있어야 합니다.
과정
방법론 및 구조
5개 모듈로 구성된 학습 계획은 문화적, 역사적, 이론적 주제와 연구 활동 및 실습을 번갈아 가며 진행됩니다.
과정의 일부로 강의실 강의와 실습을 통해 과정의 이론적 부분을 현장에서 실습하고 강의와 방문을 통해 심화시킵니다.
본 과목에서는 기업의 현재 요구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려한 브랜딩 전략을 이해하기 위해 실제 패션 사례 연구를 학습한다. 학생들에게 학업 경험의 일환으로 교수와 함께 현장에서 직접 공부하고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IED 접근 방식은 문화와 관련된 도구 및 개념을 사용하여 참조 시스템과의 전문적인 연결을 개발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 제품 정의 및 시장 역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