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 : 역동적 인 프리젠 테이션 디자인 및 애니메이션
IFCAM
주요 정보
위치 선택
캠퍼스 위치
Montrouge, 프랑스
언어
프랑스 국민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2 날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885 / per course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2020 년 6 월 18 일-19 일
2020 년 9 월 24 일-25 일
2020 년 12 월 3-4 일
다이나믹 한 프리젠 테이션 디자인 및 애니메이션
지원을 디자인하고 쉽게 구현
일반 정보
골
이 교육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구조화 된 프리젠 테이션을 작성하기 위해
- 프레젠테이션의 스레드를 구축하기 위해 목표와 대상 청중을 정의
- 배우의 기술을 발표하여 청중을 관리하고 설득하는 훈련.
문맥
세션이 시작되기 전에 각 참가자에게는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이 제공됩니다.이 프레젠테이션은 1 일차에 "다시 방문하여"2 일차에는 극장 배우와 함께합니다.
전제 조건
이 교육을 받기 전에 참가자는 Powerpoint의 고전적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교육은 사무실 교육이 아닙니다).
공공의
서면 및 구두 프레젠테이션의 영향을 강화하고자하는 공동 작업자
수준
모든 레벨
rawpixel.com / Pexels
프로그램
기술적 인
쓰기의 도끼
- 애니메이션 지원 재 방문
- 의사 소통 할 메시지 수집 및 구조
- 프리젠 테이션의 배경 및 구조 조정
- 5 가지 도구로 효과적인 메시지를 디자인하십시오.
- 상황 분석
- 프레젠테이션의 목적
- 계획의 구조
- 소개와 결론에 집중
- "Fil rouge"의 공식화
- 이 5 가지 도구를 구현하여 초기 프레젠테이션을 다시 방문하십시오.
- 관련 영상 매체 디자인
- 대중의 관점에서 메시지의 암기, 정확성 및 명확성을 촉진하기위한 모범 사례를 구현합니다.
- 시각 보조 도구 디자인의 황금률 적용
구두의 도끼
- "애니메이션": 구강의 축
- 몸 : 호흡, 목소리, 관절, 홀딩
- 마음 : 듣기 침묵, 기분 에너지, 헌신적 인 몸짓
- "관리-설득": 커뮤니케이션의 축
- 이용 약관 정의
- 핵심 도구 식별을 통한 브리핑 : 관리, 확신
- 구두 커뮤니케이션 도구 사용 : 커뮤니케이션 전송
- 서면 및 구두 의사 소통의 "대규모 게임"의 기본 원칙을 실천하십시오.
- 다시 생각한 프레젠테이션 애니메이션
- 미래 미디어를위한 주요 개념에 의존
추가 정보
교수법
교육학은 다음을 기반으로합니다.
- 동료 그룹의 참가자들과의 기부, 워크샵 및 교류의 교체
- 학습 사례에 따른 상황
- 개인별 행동 계획
- 둘째날에는 연기기법이 담긴 애니메이션(트레이너 & 연극배우).
스피커
전문 효율성을 전문으로하는 컨설턴트 트레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