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관리 졸업 후
IPAM
주요 정보
위치 선택
캠퍼스 위치
Lisbon, 포르투갈
언어
포르투갈 인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0 개월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이 프로그램은 새로운 비즈니스 에코 시스템이 조직에 부과하는 요구에 대응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마케팅이 비즈니스의 중심 기능이기 때문에 그 진화에 대한 이해는 마케팅 및 마케팅에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관련된 전문가의 더 나은 개별 성과를 결정할 것입니다. 따라서 그들이 협력하는 조직에서.
새로운 회사 4.0의 현재 주제와 비전을 제시하는이 프로그램은 자신이 가르치는 분야의 저명한 전문가로 구성된 교수진의 경험 공유와 최고 조직의 광범위한 국내외 경험을 공유하는 데 의존합니다.
또한 마케팅 계획의 설계 및 생산과 관련하여 실제로 조직의 실제 상황에 개념을 적용 할 수있는 기술을 전문가에게 제공하고자합니다.
주요 이점
- 마케팅이 오늘날의 진정한 의미와 비즈니스를 활용할 수있는 잠재력을 이해하는 데 기여합니다.
- 그것은 다른 전문적 성과에 필수적인 현재 주제에 대한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거나 심화시킬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조직의 실제 상황에 마케팅 및 관리 개념의 실제 적용을 촉진합니다.
- 시장 변화의 식별 및 이해를 돕고 적절한 대응을 공식화합니다.
- 체계적인 방식으로 여러 분야의 관점에서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하기위한 방법론을 개발합니다.
- 동료, 교사, 연사, 기업가 및 기관 간의 독점적 인 접촉 네트워크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목표
- 오늘날 비즈니스 및 마케팅의 필수 요소, 변화의 원인, 트렌드를 파악하십시오.
- 조직이 다양한 이해 관계자와 함께 고객 중심, 디지털, 사회 및 관계 논리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결정합니다.
- 시장 분석 방법론과 조직에서의 적용을 이해합니다.
- 최고 관리자에게 필요한 소프트 스킬을 개발하십시오.
입학
이상적인 학생
- 모든 유형의 조직 또는 활동 부문에서 온 마케팅에 대한 기본 교육을 받지 않은 전문가로서 해당 분야에서 통합된 방식으로 지식과 기술을 개발하고자 합니다.
- 비즈니스 및 마케팅 기술을 업데이트하고 갱신하여 대상 시장과 비즈니스의 연결을 강화하고 기회의 수와 가치를 확장하고자 하는 관리자, 기업가 또는 자영업 전문가.
- 비즈니스 단위, 고객 관리자, 제품 관리자, 브랜드 관리자, 영업 관리자, 구매 관리자, 커뮤니케이션 관리자, 홍보 등을 담당합니다.
- 부가가치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거나 업데이트하려는 마케팅 컨설턴트.
- 기업가, 기업가 및 컨설턴트.
- 전문성 개발 또는 재교육을 목적으로 해당 분야에 대한 지식을 심화하고 넓히려는 전문가.
갤러리
직업 기회
목표 - 대학원 마케팅 관리 - 리스본
- 5.0 맥락, 즉 대화형, 디지털, 고객 중심 및 여러 이해관계자와의 관계형 마케팅 기능을 관리합니다.
- 현재 비즈니스 상황, 동향, 기타 비즈니스 및 마케팅의 필수 요소를 특성화합니다.
- 마케팅을 다른 조직 영역과 연관시키세요.
- 최고경영자에게 필요한 개인능력 개발
- 시장 분석 방법론과 조직에서의 적용 이해
-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조직을 동원하고 조정합니다.
- 채용 컨설팅 및 시장 조사 측면에서 기술을 개발합니다.
- 리더십 기술 개발
목표 - 대학원 마케팅 관리 - 포르투
이해 관계자
조직이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고객 중심, 디지털, 소셜 및 관계 논리에 어떻게 대응하는지 결정합니다. 귀하의 제안에 대한 최고의 가치 제안을 결정하여 경쟁사와 차별화하고 신규 고객을 유지하고 확보하십시오.
추세 파악
변화의 원천, 트렌드, 오늘날 비즈니스와 마케팅의 필수 요소를 파악하고 귀하의 제품/서비스/프로젝트에 적합한 소비자의 요구와 욕구를 파악하십시오.
시장 분석 방법론
시장 분석 방법론과 조직에서의 적용을 이해합니다. 오늘날 비즈니스와 마케팅의 변화, 추세, 필수 요소의 원인을 파악하세요.
소프트 스킬
최고경영자에게 필요한 소프트 스킬을 개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