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플로마 게임 아트
LaSalle College Vancouver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Vancouver, 캐나다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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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풀 타임
수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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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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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른 시작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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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게임 뒤에 이론
게임 아트 및 디자인 디플로마 프로그램 학생들은 디자인, 레벨 디자인, 게임 스크립팅, 서면 의사 소통, 2D 및 3D 아트 등의 견고한 기술을 구축합니다. 학생들은 전문 디자인 문서, 디자인 게임, 게임 시스템, 게임 메 커닉 및 레벨 환경을 작성하고 지식을 적용하여 자신의 대화 형 경험을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학생들은 또한 포트폴리오 프로젝트에 선보일 전문적인 품질의 제작 작업을 개발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코스 목표
졸업생은 다음을 시연합니다.
- 게임 디자인 원리 및 용어, 연구, 비판적 분석, 프로토 타이핑, 게임 시스템 디자인, 레벨 디자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위한 디자인, 스크립팅 및 아트 등의 기초 수준 디자인 코스에서 학습 한 개념을 적용합니다.
- 현재 업계 표준에 따라 스크립팅, 디자인 도구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기술적 지식을 적용합니다.
- 게임 디자인, 시스템 디자인, 레벨 디자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사용자 경험 디자인, 플랫폼 특정 디자인 및 무료 게임 디자인 원칙에 대한 실제적인 이해와 적용.
- 현재 업계 표준에 따라 관석 프로젝트 및 자체 홍보 패키지로 이어질 고품질 게임 디자인 프로젝트를 개념화, 계획, 실행 및 제공하는 프로세스를 통해 전문성을 강화합니다.
- 게임 제작 파이프 라인의 관리 및 개발 측면에 대한 지식과 계획, 예산, 사양, 제약 사항, 범위, 팀워크, 문제 해결 및 시장 준비 게임 제작에 필요한 마감 시간에 대한 지식을 보여줍니다.
- 팀 기반 게임 개발 프로젝트에서 작업하는 능력.
개요
이 프로그램은 7 학기 (10540 시간)에 걸쳐 105 학점으로 구성됩니다.
코스리스트
1 학기
- 디지털 이미징
- 게임의 역사
- 게임 디자인 입문
- 스크립팅 소개
- 미니 게임 및 프로토 타이핑
2 학기
- 게임 디자인을 자유롭게해라.
- 게임 디자인
- 레벨 디자인 입문
- 스크립팅
- UI | UX 디자인
3 학기
- 기본 3D 개념
- 포트폴리오 I
- 고급 스크립팅
- 레벨 디자인
- 비즈니스를위한 게임 디자인
4 학기
- 사전 제작 및 프로젝트 관리
- 플랫폼을위한 게임 디자인
- 게임 연구 및 중요 분석
- 고급 게임 디자인
- 임의로 선택할 수 있는
제 5 학기
- 생산 팀 I
- 시니어 프로젝트
- 중요한 게임 디자인
- 임의로 선택할 수 있는
6 학기
- 생산 팀 II
- 관석 프로젝트
- 선택 과목 x 2
7 학기
- 포스트 프로덕션
- 최종 관석 프로젝트
- 포트폴리오 II
- 임의로 선택할 수 있는
고용
졸업생은 게임 디자이너, 게임 플레이 디자이너, 시스템 디자이너, 레벨 디자이너, 임무 스크립터, 무료 재생 프로토 타입 디자이너, 무료로 제공되는 제작 디자이너와 같은 비디오 게임 업계에서 디자인 직책을 찾는 데 필요한 교육과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live-ops 디자이너, 보조 제작자 및 테스터와 함께 연주 할 수 있습니다.
채용 정보
졸업생은 게임 디자이너, 게임 플레이 디자이너, 시스템 디자이너, 레벨 디자이너, 임무 스크립터, 무료로 플레이 할 수있는 프로토 타입 디자이너, 무료 게임과 같은 주문형 위치에서 비디오 게임 업계의 디자인 직책을 찾는 데 필요한 교육을받습니다. 프로덕션 디자이너, 무료 실시간 운영자 디자이너, 보조 프로듀서 및 테스터가 포함됩니다.
신임장
졸업 증서
이 프로그램은 고급 교육부의 사립 교육 기관 지부 (PTIB)의 등록 기관
세부 정보
- 학생들이 게임, 영화, TV 등에서 일하도록 준비시킵니다.
- 프로그램은 7 학기 이상 105 학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업계 전문가의 실무 교육
- 쇼케이스를위한 포트폴리오 구축
- 최첨단 환경에서의 혁신적인 교육
- 졸업하는 학생들은 디플로마를받습니다.
졸업생 배우기
- 기초 수준 디자인 과정의 개념을 적용하는 방법 : 게임 디자인 원칙 및 용어, 연구, 비판적 분석, 프로토 타이핑 및 게임 디자인의 모든 측면.
- 현재 업계 표준에 따라 스크립팅, 디자인 도구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전문 지식.
- 캡스턴 프로젝트 및 자체 홍보 패키지로 이어지는 양질의 게임 디자인 프로젝트를 개념화, 계획, 실행 및 제공함으로써 전문성을 확보하십시오.
- 팀 기반 게임 개발 프로젝트 및 시장 준비 게임 제작에 필요한 마감 시간을 처리 할 수있는 능력.
이 디플로마 프로그램에서 학생들은 게임 제작의 관리 및 개발 측면에 대한 지식을 얻고 계획, 예산 책정, 사양, 제약, 범위, 팀워크 및 문제 해결에 대한 지식을 보여줍니다.
누가 신청해야합니까?
고등학생이나 취업 준비가 끝난 학생, 취업 준비가되어 있거나 자신이 가진 기술을 토대로 한 학생.
- 큰 화면에 상상력을 불어 넣으려는 의도로 세부 지향적 인 광고 소재
- 디자인, 드로잉, 기술에 관심
- 프로그래밍 및 디자인과 관련된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싶어합니다.
- 다양한 프로그램에 정통한 컴퓨터
- 흥미 진진한 경력을위한 실용적인 응용 프로그램과 창의적인 노력을 병합하려는 사람들
이상적인 학생
누가 신청해야합니까?
고등학생이나 취업 준비가 끝난 학생, 취업 준비가되어 있거나 자신이 가진 기술을 토대로 한 학생.
- 큰 화면에 상상력을 불어 넣으려는 의도로 세부 지향적 인 광고 소재
- 디자인, 드로잉, 기술에 관심
- 프로그래밍 및 디자인과 관련된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싶어합니다.
- 다양한 프로그램에 정통한 컴퓨터
- 흥미진진한 경력을 위해 창의적인 노력과 실제 적용을 결합하는 것을 중시하는 분
과정
개요
이 프로그램은 7 학기 (10540 시간)에 걸쳐 105 학점으로 구성됩니다.
코스리스트
1 학기
- 디지털 이미징
- 게임의 역사
- 게임 디자인 입문
- 스크립팅 소개
- 미니 게임 및 프로토타이핑
2 학기
- 게임 디자인을 자유롭게해라.
- 게임 디자인
- 레벨 디자인 입문
- 스크립팅
- UI | UX 디자인
3 학기
- 기본 3D 개념
- 포트폴리오 I
- 고급 스크립팅
- 레벨 디자인
- 비즈니스를위한 게임 디자인
4 학기
- 사전 제작 및 프로젝트 관리
- 플랫폼을위한 게임 디자인
- 게임 연구 및 중요 분석
- 고급 게임 디자인
- 임의로 선택할 수 있는
제 5 학기
- 생산 팀 I
- 시니어 프로젝트
- 중요한 게임 디자인
- 임의로 선택할 수 있는
6 학기
- 생산 팀 II
- 관석 프로젝트
- 선택 과목 x 2
7 학기
- 포스트 프로덕션
- 최종 관석 프로젝트
- 포트폴리오 II
- 임의로 선택할 수 있는
신임장
졸업 증서
이 프로그램은 고급 교육, 기술 및 훈련부의 PTIB(Private Training Institutions Branch) 등록 기관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세부 정보
- 학생들이 게임, 영화, TV 등에서 일할 수 있도록 준비
- 프로그램은 7개 학기에 걸쳐 105학점으로 구성됩니다.
- 업계 전문가의 실무 교육
- 쇼케이스를위한 포트폴리오 구축
- 최첨단 환경에서의 혁신적인 교육
- 졸업하는 학생들은 디플로마를받습니다.
졸업생 배우기
- 기초 수준 디자인 과정의 개념 적용: 게임 디자인 원칙 및 용어, 연구, 비판적 분석, 프로토타이핑 및 게임 디자인의 모든 측면.
- 현재 업계 표준에 따라 스크립팅, 디자인 도구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전문 지식.
- 캡스턴 프로젝트 및 자체 홍보 패키지로 이어지는 양질의 게임 디자인 프로젝트를 개념화, 계획, 실행 및 제공함으로써 전문성을 확보하십시오.
- 팀 기반 게임 개발 프로젝트 및 시장 준비 게임 제작에 필요한 마감 시간을 처리 할 수있는 능력.
이 디플로마 프로그램에서 학생들은 게임 제작의 관리 및 개발 측면에 대한 지식을 얻고 계획, 예산 책정, 사양, 제약, 범위, 팀워크 및 문제 해결에 대한 지식을 보여줍니다.
프로그램 결과
코스 목표
졸업생은 다음을 시연합니다.
- 기초 수준 디자인 과정에서 배운 개념의 적용: 게임 디자인 원리 및 용어, 연구, 비판적 분석, 프로토타이핑, 게임 시스템 디자인, 수준 디자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위한 디자인, 스크립팅 및 예술.
- 현재 업계 표준에 따라 스크립팅, 디자인 도구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기술적 지식을 적용합니다.
- 게임 디자인, 시스템 디자인, 레벨 디자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사용자 경험 디자인, 플랫폼 특정 디자인 및 무료 게임 디자인 원칙에 대한 실제적인 이해와 적용.
- 현재 업계 표준에 따라 캡스톤 프로젝트 및 자체 프로모션 패키지로 이어질 고품질 게임 디자인 프로젝트를 개념화, 계획, 실행 및 제공하는 과정을 통해 전문성을 제공합니다.
- 게임 제작 파이프라인의 관리 및 개발 측면에 대한 지식과 시장 준비 게임을 만드는 데 필요한 계획, 예산 책정, 사양, 제약, 범위, 팀워크, 문제 해결 및 마감일에 대한 지식을 보여줍니다.
- 팀 기반 게임 개발 프로젝트에서 작업하는 능력.
직업 기회
고용
졸업생은 게임 디자이너, 게임 플레이 디자이너, 시스템 디자이너, 레벨 디자이너, 임무 스크립터, 무료 재생 프로토 타입 디자이너, 무료로 제공되는 제작 디자이너와 같은 비디오 게임 업계에서 디자인 직책을 찾는 데 필요한 교육과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live-ops 디자이너, 보조 제작자 및 테스터와 함께 연주 할 수 있습니다.
채용 정보
졸업생들은 게임 디자이너, 게임플레이 디자이너, 시스템 디자이너, 레벨 디자이너, 미션 스크립터, 무료 프로토타입 디자이너, 무료 플레이 등 수요가 많은 직책에서 비디오 게임 산업의 디자인 직책을 찾는 데 필요한 교육을 받습니다. 프로덕션 디자이너, 무료 라이브 옵스 디자이너, 보조 프로듀서 및 테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