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관리
London Business Training & Consulting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London, 영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 주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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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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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른 시작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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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개요
이 과정은 마케팅 관리의 이론 및 실제 문제에 대한 광범위한 이해를 가져옵니다. 모듈의 초점은 변화하는 마케팅 환경과 현장에서 탁월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를 반영합니다. 조직의 성공이 고객을 확보하고 유지함으로써 뒷받침될 때 마케팅은 아마도 가장 중요한 상업 분야일 것입니다. 마케팅 관리는 시장에 적용할 수 있는 현대적인 핵심 개념으로 당신을 키울 것입니다.
이 과정에는 또한 대표자들이 동시대 사람들이 실제 세계에서 어떻게 기능하는지에 대한 이해를 개발할 수 있도록 과정과 관련된 조직에 대한 현장 방문이 포함됩니다.
이 과정은 주요 학습 포인트의 요약으로 마무리되며, 직장에 복귀하는 즉시 습득한 지식과 기술을 적용하기 위한 실행 계획 연습이 이어집니다. 과정 완료 후 최대 6개월까지 행동 계획의 구현과 관련하여 과정 후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의제
시장 계획 – 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
- 세분화 분석
- 소비자 타겟팅
- 시장 포지셔닝 및 리포지셔닝 전략
- 고객 프로필 구축
제품 수명 주기 이해
- 제품 수명 주기 계획
- 스케일링 성장
- 전환 및 거부 관리
- 교차 제품 서비스 전략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브랜딩 및 디자인
-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 만들기
- 브랜딩 원칙
- 디자인 관리
- 통합 마케팅 솔루션
사이트 방문
- 관련 기관의 산업 방문.
- 회사 내부 작업에 대한 통찰력.
- 실무 전문가와의 교류를 통해 배울 수 있는 기회.
코스 검토
- 주요 학습 목표 요약 및 요약
- 행동 계획
타겟 오디언스
이 과정은 다음에 적합합니다.
- 마케팅 매니저, 선임 매니저, 브랜드 매니저
- 계정 이사, 기업 커뮤니케이션 팀, 데이터 과학자
- 마케팅 이사, 디자인 이사
- 이사, 지도자 및 기업가
학습 결과
이 과정을 마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고급 마케팅 관리 원칙을 활용하여 마케팅 계획에 적용합니다.
- 전략적 사업부(SBU)에 대한 마케팅 및 브랜딩 전략을 조정합니다.
- 실적이 저조한 측면을 해결하고 조직의 마케팅 관리에 혁신을 일으키십시오.
- 귀하의 분야에서 현대 작업 관행에 대한 실용적인 관점을 개발하십시오.
- 과정을 통해 습득한 지식과 기술을 사용하여 직장에서 실행 계획을 구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