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 부문 재무 우수성
London Business Training & Consulting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London, 영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 주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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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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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른 시작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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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개요
이 과정은 공공 부문 재정의 효과적인 관리와 관련된 개념과 전략에 대한 이해를 제공합니다.
이 과정에는 또한 대리인이 동시대 사람들이 실제 세계에서 어떻게 기능하는지에 대한 이해를 개발할 수 있도록 과정과 관련된 조직에 대한 현장 방문이 포함됩니다.
이 과정은 주요 학습 포인트의 요약으로 마무리되며, 직장에 복귀하는 즉시 습득한 지식과 기술을 적용하기 위한 실행 계획 연습이 이어집니다. 과정 완료 후 최대 6개월까지 행동 계획의 구현과 관련하여 과정 후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의제
공공 부문 재무 전략
- 조직 전략을 재무 전략에 연결
- 단기 전략과 장기 전략 간의 상호 작용
- 이해관계자 분석
- 기업 지배구조
공공 부문 재무 관리
- 효과적인 재무 관리
- 재무회계 규제 프레임워크
- 재무 성과 평가
- 재무관리의 역할
공공 부문 재무 관리의 과제
- 재무 관리 개선
- 공공 재정에 대한 압박
- 비용 절감
- 자원 할당
사이트 방문
- 관련 기관의 산업 방문.
- 회사 내부 작업에 대한 통찰력.
- 실무 전문가와의 교류를 통해 배울 수 있는 기회.
코스 검토
- 주요 학습 목표 요약 및 요약
- 행동 계획
타겟 오디언스
이 과정은 다음에 적합합니다.
- 공공 부문에 새로운 진입자.
- 실무 경험이 있지만 재정적 자격이 없는 직원.
- 재무 관리의 기본 사항을 이해해야 하는 공공 부문의 비재무 직원.
학습 결과
이 과정을 마치면 다음을 이해하게 됩니다.
- 공공 부문 조직이 이해 관계자에게 책임을 지는 방법.
- 공적자금이 어떻게 쓰였느냐보다 공적자금이 얼마나 잘 쓰였는가를 보여주는 것이 왜 더 중요한지.
- 귀하의 분야에서 현대 작업 관행에 대한 실용적인 관점을 개발하십시오.
- 과정을 통해 습득한 지식과 기술을 사용하여 직장에서 실행 계획을 구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