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 부문 전략 및 재무
London Business Training & Consulting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London, 영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2 주
속도
풀 타임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소개
개요
이 과정에 참석함으로써 재무에 대한 이해를 확장해야 하는 비재무 직원은 이것이 조직의 재무 관리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배우게 됩니다.
이 과정은 몇 가지 핵심 요소에 대한 보다 자세한 검토와 함께 조직의 전략적 관리자에게 필요한 특정 역할을 탐구합니다.
이 과정에는 또한 대표자들이 실제 세계에서 동시대 사람들이 어떻게 기능하는지에 대한 이해를 개발할 수 있도록 과정과 관련된 조직에 대한 현장 방문이 포함됩니다.
이 과정은 주요 학습 포인트의 요약으로 마무리되며, 직장에 복귀하는 즉시 습득한 지식과 기술을 적용하기 위한 실행 계획 연습이 이어집니다. 과정 완료 후 최대 6개월까지 행동 계획의 구현과 관련하여 과정 후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의제
장기 프로젝트의 투자 및 재무 관리
- 프로젝트 평가
- 프로젝트 견적
- 예산 책정
- 재무 관리
재무 관리 – 이해 관계자의 기대
- 이해관계자 식별
- 이해관계자에 대한 책임
- 트리플 바텀 라인
- 투자자 통제 수준
가격 결정
- 전략적 가격 책정
- 가격 구조
- 가격 정책
- 비용 및 이익 분석
사이트 방문
- 관련 기관의 산업 방문.
- 회사 내부 작업에 대한 통찰력.
- 실무 전문가와의 교류를 통해 배울 수 있는 기회.
공공부문 전략경영
- 전략경영이란?
- 조직의 전략적 위치 이해
- 전략적 툴킷
- 이해관계자 관리
정치 및 공공 부문
- 정치인들이 오고 갈 때 함께 일하기
- 공무원 선출된 대표와 직접 협력
- 서비스 및 정치적 목표 조정
- 강력한 기업 지배구조 및 서비스 제공의 연속성 유지
경제 지원을 위한 공공 부문 조정
- 기술 및 일자리 창출
- 비즈니스 개발을 위한 역동적이고 생산적인 환경 촉진
- 새로운 비즈니스의 설립 및 성장 지원
- 현대 작업 관행을 위한 '쇼케이스'를 제공하는 공공 서비스
사이트 방문
- 관련 기관의 산업 방문.
- 회사 내부 작업에 대한 통찰력.
- 실무 전문가와의 교류를 통해 배울 수 있는 기회.
코스 검토
- 주요 학습 목표 요약 및 요약
- 행동 계획
타겟 오디언스
이 과정은 다음에 적합합니다.
- 이사, 부국장, 정치인을 이끌고 기타 공공 서비스와 직접 협력하여 광범위한 지역 사회 결과(공중 보건 및 복지 및 경제 개발)를 달성하는 기타 모든 공공 부문 고위 공무원.
- 재무에 대한 이해를 보다 구체적인 운영 활동으로 확장해야 하는 직원.
학습 결과
이 과정을 마치면 다음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 제공에서 재무의 역할.
- 이해 관계자의 역할과 조직의 재무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가격 결정과 관련된 프로세스.
- 당국과 그 서비스가 현재, 중기 및 장기적으로 목적에 부합하는지 확인하는 데 집중하는 방법.
- 서비스 제공의 전략적 개요.
- 당국의 운영에 '개입'하는 시기와 방법.
- 귀하의 분야에서 현대 작업 관행에 대한 실용적인 관점.
- 과정을 통해 습득한 지식과 기술을 사용하여 직장에서 실행 계획을 구현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