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품질 우수성 및 프로젝트 관리 필수 사항
London Business Training & Consulting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London, 영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3 주
속도
풀 타임
수업료
GBP 7,685
신청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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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른 시작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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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이 과정에 참석하면 제품 및 서비스 개발의 초기 설계 단계부터 제품 및 서비스에 품질이 포함되도록 하는 방법을 알게 됩니다.
품질 관리 프로그램의 성공 또는 실패는 주로 조직의 사람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이 과정은 품질 관리 프로그램의 성공을 보장하는 데 필요한 HR 기술과 지식을 제공합니다.
또한 품질 관리 프로그램의 성공에 대한 공급망의 중요성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공급망과의 관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과정에 참석하면 핵심 도구와 기술을 소개하여 기술적인 품질 관리 기술을 개발하게 됩니다.
귀사의 품질 관리 노력을 평가하는 효과적인 방법은 감사를 받는 것입니다. 이 과정은 감사 프로세스를 설명하고 많은 조직에서 자체 감사 수단으로 사용하는 주요 품질 어워드를 소개합니다.
이 과정은 프로젝트 관리의 필수 지식과 기술에 대한 포괄적인 소개를 제공합니다. 프로젝트 관리의 기초를 통해 참여자들이 자신 있게 프로젝트를 계획, 시작 및 실행하는 데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지점까지 안내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과정은 대화식이며 모든 학습 스타일에 호소하기 위해 사례 연구 및 비디오를 포함한 학습 및 교육 기술을 혼합하여 사용합니다.
이 과정은 핵심 학습 포인트 요약으로 마무리되며, 습득한 지식과 기술을 업무에 복귀하는 즉시 적용할 수 있는 실행 계획 연습이 이어집니다. 과정 완료 후 최대 육(6) 개월 동안 실행 계획의 구현과 관련하여 과정 후 지원도 제공됩니다.
의제
품질을 위한 디자인
- 디자인, 혁신 및 개선
- 설계 제어 및 관리
- 표준 및 사양
- 서비스 부문 품질 설계
품질 관리 – HR 요소
- 사람과 조직 구조
- 품질을 위한 팀워크
- 품질 커뮤니케이션
- 품질 교육
공급망 품질 관리
- 품질경영 구매실무
- 고객-공급업체 관계
- 계약에서 파트너십으로
- 공급망의 혁신
- 상호 의존의 사슬
품질 기능 전개 – House of Quality
- 고객의 니즈 파악
- QFD의 주요 단계
- 고객 요구 사항을 제품 및 프로세스 정의에 통합
- QFD 구현
품질 관리 도구, 시스템 및 기술
- 기본 도구 및 기술
- FMECA(고장 모드, 영향 및 중요도 분석)
- 통계적 프로세스 제어(SPC)
- 유지 보수 성능 향상
품질 감사, 수상 및 구현
- 품질 감사
- Malcolm Baldrige, Deming Prize 및 European Quality Awards
- 품질경영 실천
- 변화의 관리
서비스 부문의 품질 관리
- 제품 조직과 서비스 조직의 품질
- 서비스 품질 차원
- 서비스 품질을 달성하는 방법
- 고객 서비스 우수성과 고객 만족
프로젝트 관리의 기초
- 프로젝트 정의
- 주요 역할 및 책임
- 타당성 분석
- 중요한 성공 요인 설정
프로젝트 계획
- 프로젝트 비전 및 목표 정의
- 프로젝트 계획 도구 – 간트 차트, PERT, 중요 경로
- 커밋 리소스
- 계획 검증
프로젝트 구현
- 프로젝트의 위험 평가
- 이해관계자 관리
- 프로젝트 및 프로젝트 종료의 변경 사항 관리
프로젝트 이해관계자 관리
- 진행 상황 추적
- 회의 검토
- 문제 극복
- 변화에 대처하기
과정 검토
- 주요 학습 목표 요약 및 요약
- 행동 계획
학습 결과
이 과정을 마치면 다음을 수행하게 됩니다.
- 설계 단계부터 품질을 통합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합니다.
- 조직의 사람들이 어떻게 품질 목표를 달성하거나 깨뜨릴 수 있는지 이해하십시오.
- 품질을 달성하기 위해 공급망과 협력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개발하십시오.
- 원하는 대로 사용할 수 있는 품질 도구와 기술을 높이 평가하십시오.
- 감사 및 품질 보상을 사용하여 품질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십시오.
- 서비스 제공에서 품질 기준을 적용하는 복잡성을 조사합니다.
-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데 필요한 기본 기술을 이해합니다.
- 프로젝트의 구조 및 리소스 관리를 이해합니다.
- 프로젝트가 조직에서 수행하는 핵심 역할을 이해합니다.
- 과정을 통해 습득한 지식과 기술을 사용하여 작업장에서 실행 계획을 구현합니다.
대상 고객
이 과정은 다음에 적합합니다.
- 최고 운영 책임자
- 운영 이사, 관리자, 실무자 및 팀원.
- 유지 보수 책임자.
- 품질 관리에 대한 철저한 지식을 개발하고자 하는 고위 경영진, 관리자, 고문 및 임원.
- 기술 및 관리 문제를 모두 해결하면서 프로젝트 관리에 대한 총체적이고 통합된 접근 방식을 취하고자 하는 사람들.
- 프로그램 및 포트폴리오 수준에서 프로젝트를 관리할 수 있는 수단을 갖추기 위해 개별 프로젝트 실행과 전략적 관점 모두에 동등하게 강조하고자 하는 사람.
- 계획 및 스케줄링, 프로젝트 제어 및 종료와 같은 전통적인 프로젝트 관리 활동을 넘어 보다 일반적이고 포괄적이며 따라서 프로젝트 관리 프로세스의 보다 가치 있는 관점으로 초점을 넓히려는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