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ndon Business Training & Consulting

고급 공공 부문 관리
London, 영국
기간
2 Weeks
언어
영어
속도
풀 타임
신청 마감
요청 신청 마감일
가장 빠른 시작 날짜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요청
수업료
수업료 요청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소개
개요
이 과정에 참석하면 몇 가지 핵심 요소에 대한 보다 자세한 검토와 함께 공공 기관에서 종단 간 서비스 관리자에게 필요한 역할을 탐색하게 됩니다.
또한 공공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관리하여 서비스 우수성과 지역 사회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는 과정과 관련된 조직에 대한 현장 방문이 포함되어 있어 대리인이 동시대 사람들이 실제 세계에서 어떻게 기능하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주요 학습 포인트의 요약으로 마무리되며, 직장에 복귀하는 즉시 습득한 지식과 기술을 적용하기 위한 실행 계획 연습이 이어집니다. 과정 완료 후 최대 6개월까지 행동 계획의 구현과 관련하여 과정 후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의제
공중 보건 및 웰빙 개선
- 공공 서비스 투자에 대한 '비즈니스 사례'
- 공중 보건 및 웰빙 정의
- 공공 서비스가 더 광범위한 결과를 제공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탐색
- 다른 공공 기관과 협력하여 일하기
공공 서비스 종단 간 관리
- 공공 서비스 투자에 대한 '비즈니스 사례'
- 공중 보건 및 웰빙 정의
- 공공 서비스가 더 광범위한 결과를 제공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탐색
- 다른 공공 기관과 협력하여 일하기
공공 부문 – 사람 관리
- 공공 서비스 투자에 대한 '비즈니스 사례'
- 공중 보건 및 웰빙 정의
- 공공 서비스가 더 광범위한 결과를 제공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탐색
- 다른 공공 기관과 협력하여 일하기
사이트 방문
- 관련 기관의 산업 방문.
- 회사 내부 작업에 대한 통찰력.
- 실무 전문가와의 교류를 통해 배울 수 있는 기회.
공공 재정 관리
- 운영 관리자를 위한 예산 관리
- 공적 자금 책임
- 전달 파트너로서 금융 전문가와 협력
- 할당된 예산을 최대한 활용하고 재정적 탄력성 확보
공공 부문 – 변화 관리
- 점진적인 개선보다 변화의 필요성
- 변화에 대한 투자 사례 만들기
- 변경 프로그램 중 서비스 연속성 및 성능 보장
공공 부문 이해관계자 참여
- 주요 이해관계자 식별 및 관리
- 이해 관계자가 서비스 제공 '가치 대비 가치'를 정의하는 방법
- 이해관계자 관리의 '도구'
- 이해관계자 관리에서 서비스 관리자의 역할
사이트 방문
- 관련 기관의 산업 방문.
- 회사 내부 작업에 대한 통찰력.
- 실무 전문가와의 교류를 통해 배울 수 있는 기회.
코스 검토
- 주요 학습 목표 요약 및 요약
- 행동 계획
타겟 오디언스
이 과정은 특정 요소가 아닌 전체 서비스와 같이 종단 간 공공 서비스를 주도하거나 이를 목표로 하는 공공 부문 관리자에게 적합합니다.
학습 결과
이 과정을 마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서비스 요소가 현재 및 중기적으로 목적에 맞는지 확인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 서비스 제공에 대한 개요를 유지하십시오.
- 작업에 '개입'하는 시기와 방법을 이해합니다.
- 종단 간 서비스의 재정을 관리합니다.
- 우수한 서비스 관리자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 더 넓은 조직 내에서 서비스 관리자의 역할을 이해합니다.
- 필수 공공 서비스의 신뢰할 수 있는 '관리인'이 되십시오.
- 지역 사회에 실제로 변화를 일으키는 서비스를 주도하십시오.
- 귀하의 분야에서 현대 작업 관행에 대한 실용적인 관점을 개발하십시오.
- 과정을 통해 습득한 지식과 기술을 사용하여 직장에서 실행 계획을 구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