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London Business Training & Consulting 고급 공공 부문 재무 관리
London Business Training & Consulting

고급 공공 부문 재무 관리

London, 영국

2 Weeks

영어

풀 타임

요청 신청 마감일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요청

수업료 요청

캠퍼스에서

소개

개요

이 과정은 공공 부문의 자원 재정 관리를 이해하기 위한 지식과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또한 공공 부문 재정의 효과적인 관리와 관련된 개념과 전략에 대한 이해를 제공합니다.

이 과정에는 과정과 관련된 조직에 대한 현장 방문이 포함되어 있어 대리인이 동시대 사람들이 실제 세계에서 어떻게 기능하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주요 학습 포인트의 요약으로 마무리되며, 직장에 복귀하는 즉시 습득한 지식과 기술을 적용하기 위한 실행 계획 연습이 이어집니다. 과정 완료 후 최대 6개월까지 행동 계획의 구현과 관련하여 과정 후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의제

공적 자금 관리

  • 주요 요구 사항 및 개념
  • 재정 및 지출 프레임워크
  • 선순환 재무관리
  • 연간 보고서

공공 부문 재정 – 예산 통제

  • 예산 편성의 목적
  • 예산 유형
  • 비용 정의 및 동작
  • 예산 통제

공공 프로젝트의 재정 관리

  • 프로젝트 사례 만들기
  • 투자 평가 기법
  • 프로젝트 자금 조달
  • 프로젝트 관리 단계

사이트 방문

  • 관련 기관의 산업 방문.
  • 회사 내부 작업에 대한 통찰력.
  • 실무 전문가와의 교류를 통해 배울 수 있는 기회.

공공 부문 재무 전략

  • 조직 전략을 재무 전략에 연결
  • 단기 전략과 장기 전략 간의 상호 작용
  • 이해관계자 분석
  • 기업 지배구조

공공 부문 재무 관리

  • 효과적인 재무 관리
  • 재무회계 규제 프레임워크
  • 재무 성과 평가
  • 재무관리의 역할

공공 부문 재무 관리의 과제

  • 재무 관리 개선
  • 공공 재정에 대한 압박
  • 비용 절감
  • 자원 할당

사이트 방문

  • 관련 기관의 산업 방문.
  • 회사 내부 작업에 대한 통찰력.
  • 실무 전문가와의 교류를 통해 배울 수 있는 기회.

코스 검토

  • 주요 학습 목표 요약 및 요약
  • 행동 계획

타겟 오디언스

이 과정은 다음에 적합합니다.

  • 공공 부문에 새로운 진입자.
  • 실무 경험이 있지만 재정적 자격이 없는 직원.
  • 재무 관리의 기본 사항을 이해해야 하는 공공 부문의 비재무 직원.

학습 결과

이 과정을 마치면 다음을 이해하게 됩니다.

  • 공공재정관리의 기본을 이해한다.
  • 예산 방법론의 장단점을 분석합니다.
  • 공공 부문 조직이 이해 관계자에게 책임을 지는 방법.
  • 공적자금이 어떻게 쓰였느냐보다 공적자금이 얼마나 잘 쓰였는가를 보여주는 것이 왜 더 중요한지.
  • 귀하의 분야에서 현대 작업 관행에 대한 실용적인 관점을 개발하십시오.
  • 과정을 통해 습득한 지식과 기술을 사용하여 직장에서 실행 계획을 구현합니다.

학교 소개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