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은행 업무
London Business Training & Consulting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London, 영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2 주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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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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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른 시작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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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개요
이 과정은 뱅킹 서비스 제공의 우수성 요인을 설명합니다.고객의 입장에서 은행업무를 봅니다.
이 과정은 품질에 대한 내부 문화의 영향을 이해하는 것의 중요성을 보여줍니다.프로세스, 프로세스 설계 및 전략을 지속적으로 조정해야 하는 이유와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 과정은 또한 혁신이 은행 업무의 핵심 요소임을 보여줍니다.은행이 새로운 금융 세계에 적응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이 과정은 주요 학습 포인트의 요약으로 마무리되며, 직장에 복귀하는 즉시 습득한 지식과 기술을 적용하기 위한 행동 계획 연습이 이어집니다.과정 완료 후 최대 6개월까지 행동 계획의 구현과 관련하여 과정 후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의제
은행 업무의 우수성
- 은행 업무의 우수성은 무엇입니까?
- 운영 우수성 원칙
- 운영 우수성 모델
- 구현 계획
은행 업무 – 고객 경험
- 고객 불만의 출처
- 개선 프로그램 만들기
- 개선된 고객 경험을 창출할 때의 이점
- 민첩성을 통한 개선 유지
은행 업무 – 문화 및 행동
- 문화적 변화의 도전
- 행동 및 권한 부여
- 리더십 훈련의 필요성
- 지속 가능한 변화에 대한 통합적 접근
은행 서비스 품질 모델
- 서비스 품질의 중요한 구성 요소
- 서비스 품질 모델 및 도구
- 핵심 성과 지표
은행 업무 – 프로세스 거버넌스
- 개선 기회
- 지속적인 개선 도구
- 필수 비용
- 공정 성과 지표
은행 업무 – 혁신의 역할
- 혁신의 핵심 개념
- 은행의 최근 혁신
- 제품 혁신
- 민첩한 디자인 사고
온라인 뱅킹
- 은행 산업을 바꿀 트렌드
- "비전통적인" 은행의 성장
- 녹색금융
- 핀테크
애자일 뱅킹
- 민첩한 운영 모델
- 은행에서 일하는 애자일
- 애자일 변환
코스 검토
- 주요 학습 목표 요약 및 요약
- 행동 계획
타겟 오디언스
이 과정은 다음에 적합합니다.
- 은행 업무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지식을 넓히거나 심화할 필요가 있는 은행 직원.
- 은행 업무에 대한 포괄적인 통찰력을 얻고자 하는 사람.
- 은행 업무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지식을 넓히거나 심화하고자 하는/필요한 관리자.
학습 결과
이 과정을 마치면 다음을 수행하게 됩니다.
- 서비스 우수성이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행위임을 인식하십시오.
- 고객 경험이 고객 서비스 이상인 이유를 이해하십시오.
- 문화가 서비스 제공의 수준과 일관성에 대한 조직의 약속을 결정하는 이유를 이해하십시오.
-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전략을 실행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 혁신이 은행에 왜 중요한지 살펴보십시오.
- 새로운 뱅킹 세계의 핵심 동인을 이해하십시오.
- 과정을 통해 습득한 지식과 기술을 사용하여 직장에서 실행 계획을 구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