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 전략 및 품질 관리 우수성
London Business Training & Consulting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London, 영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3 주
속도
풀 타임
수업료
GBP 8,225
신청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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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른 시작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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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이 과정은 운영 전략 내 우수성의 핵심 요소를 통해 대표단을 안내합니다. 운영 전략을 더 넓은 외부 운영 환경과 이해 및 조정, 이해관계자와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참여, 전략 생성 및 실행 내에서 시간 지평의 효과적인 관리.
또한 품질 관리에 대한 핵심 지식과 기술을 개발하게 됩니다. 이 과정은 효과적인 품질 관리 프로그램을 위한 도구와 기술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조직에서 효과적인 품질 관리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제공하기 위한 포괄적인 지식과 기술을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핵심 학습 포인트 요약으로 마무리되며, 습득한 지식과 기술을 업무에 복귀하는 즉시 적용할 수 있는 실행 계획 연습이 이어집니다. 과정 완료 후 최대 육(6) 개월 동안 실행 계획의 구현과 관련하여 과정 후 지원도 제공됩니다.
의제
운영 환경 관리
- 조직 운영 환경 이해
- 운영 전략 생성 툴킷
- 효과적인 운영 전략 KPI 설정
운영 전략 – 시간대 관리
- 조직 운영 환경 이해
- 운영 전략 생성 툴킷
- 효과적인 운영 전략 KPI 설정
운영 전략 – 통신 및 인계
- 고위 경영진을 위한 비즈니스 사례 창출
- 이해관계자와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참여
- 운영 관리 팀으로의 효과적인 인계
운영 전략 – 인더스트리 4.0 기술 사용
- 휴먼사이버시스템
- 산업용 사물 인터넷(IIOT)
- 예측 분석
품질 이해
- 관리 및 품질
- 품질의 가격
- 사람, 프로세스 및 시스템
- 종합 품질 관리 철학
품질경영 리더십
- Leadership TQM 창립의 원동력
- 품질 리더십 역할 및 책임
- 품질 관리 대 품질 리더십
- 운영 리더십과 전략적 리더십
TQM 채택의 6단계 모델
- 레벨 1 – 커밋되지 않음
- 레벨 2 - 방랑자
- 레벨 3 - 툴 푸셔
- 레벨 4 – 개량자
- 레벨 5 – 수상자
- 레벨 6 – 세계적 수준
기업 환경 품질 관리
- 환경 보호
- 환경 관리 시스템
- 지속적인 환경 품질 개선
- 환경 관리 평가
품질을 위한 디자인
- 디자인, 혁신 및 개선
- 설계 제어 및 관리
- 표준 및 사양
- 서비스 부문 품질 설계
품질 관리 – HR 요소
- 사람과 조직 구조
- 품질을 위한 팀워크
- 품질 커뮤니케이션
- 품질 교육
공급망 품질 관리
- 품질경영 구매실무
- 고객-공급업체 관계
- 계약에서 파트너십으로
- 공급망의 혁신
- 상호 의존의 사슬
품질 기능 전개 – House of Quality
- 고객의 니즈 파악
- QFD의 주요 단계
- 고객 요구 사항을 제품 및 프로세스 정의에 통합
- QFD 구현
과정 검토
- 주요 학습 목표 요약 및 요약
- 행동 계획
대상 고객
이 과정은 다음에 적합합니다.
- 운영 책임자
- 운영 이사 및 관리자
- 프로젝트 관리자
- 유지보수 책임자
- 품질 관리에 대한 철저한 지식을 개발하고자 하는 고위 경영진, 관리자, 고문 및 임원.
학습 결과
이 과정을 마치면 다음을 수행하게 됩니다.
- 운영 전략 생성 및 구현에 대한 외부 운영 환경의 영향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개발합니다.
- 내부 이해관계자와의 효과적인 참여를 보장합니다.
- 운영 전략을 운영 관리 팀에 효과적으로 인계합니다.
- 성공적인 조직에서 품질의 역할에 대한 종합적인 인식을 개발합니다.
- 세계적 수준의 품질 표준을 달성하는 데 있어 리더십의 중요성을 이해합니다.
- 조직의 다양한 수준의 품질을 평가합니다.
- 환경을 관리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이해합니다.
- 설계 단계부터 품질을 통합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합니다.
- 조직의 사람들이 어떻게 품질 목표를 달성하거나 깨뜨릴 수 있는지 이해하십시오.
- 품질을 달성하기 위해 공급망과 협력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개발하십시오.
- 과정을 통해 습득한 지식과 기술을 사용하여 작업장에서 실행 계획을 구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