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관리 필수 요소
London Business Training & Consulting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London, 영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 주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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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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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른 시작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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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개요
이 과정에 참석하면 몇 가지 핵심 요소에 대한 보다 자세한 검토를 통해 조직의 전략적 관리자에게 필요한 특정 역할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는 또한 대표자들이 동시대 사람들이 실제 세계에서 어떻게 기능하는지에 대한 이해를 개발할 수 있도록 과정과 관련된 조직에 대한 현장 방문이 포함됩니다.
이 과정은 주요 학습 포인트의 요약으로 마무리되며, 직장에 복귀하는 즉시 습득한 지식과 기술을 적용하기 위한 실행 계획 연습이 이어집니다. 과정 완료 후 최대 6개월까지 행동 계획의 구현과 관련하여 과정 후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의제
전략 관리자의 조직적 역할
- 전략경영이란?
- 조직의 전략적 위치 이해
- 전략적 툴킷
- 이해관계자 관리
재무 전략
- 자금 조달 전략적 우선 순위
- 수익 회복력 보장
- 준비금 관리
- 위기 계획
인적 자본 전략
- 인재 관리
- 지불 및 보상
- 승계 계획
- 기업 대시보드
사이트 방문
- 관련 기관의 산업 방문.
- 회사 내부 작업에 대한 통찰력.
- 실무 전문가와의 교류를 통해 배울 수 있는 기회.
코스 검토
- 주요 학습 목표 요약 및 요약
- 행동 계획
타겟 오디언스
이 과정은 이사회 수준의 이사 및 부이사 및 조직의 전략적 목표 달성을 책임지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자원을 투입할 수 있는 기타 모든 고위 관리자에게 적합합니다.
학습 결과
이 과정을 마치면 다음을 수행하게 됩니다.
- 조직의 운영이 현재, 중기 및 장기적으로 목적에 맞는지 확인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 운영에 대한 전략적 개요를 유지합니다.
- 조직의 운영에 '개입'하는 시기와 방법을 이해합니다.
- 귀하의 분야에서 현대 작업 관행에 대한 실용적인 관점을 개발하십시오.
- 과정을 통해 습득한 지식과 기술을 사용하여 직장에서 실행 계획을 구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