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마케팅
London Business Training & Consulting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London, 영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 주
속도
풀 타임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소개
개요
세계의 주요 조직은 마케팅 전략이 경쟁 우위를 제공할 수 있음을 인식하고 인정합니다. 마케팅 계획에 마케팅 중심적 접근 방식이 있을 때 성공적인 전략적 마케팅 계획으로 이어지는 가치를 재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모든 마케팅 활동에 대한 투자 수익을 제공하는 동시에 혁신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 과정에는 또한 대표자들이 동시대 사람들이 실제 세계에서 어떻게 기능하는지에 대한 이해를 개발할 수 있도록 과정과 관련된 조직에 대한 현장 방문이 포함됩니다.
이 과정은 주요 학습 포인트의 요약으로 마무리되며, 직장에 복귀하는 즉시 습득한 지식과 기술을 적용하기 위한 실행 계획 연습이 이어집니다. 과정 완료 후 최대 6개월까지 행동 계획의 구현과 관련하여 과정 후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의제
마케팅 전략
- 마케팅 목표 정의
- 마케팅 전략 수립
- 마케팅 계획의 요소
- 마케팅 모델 및 사례 연구
시장 조사, 분석 및 통찰력
- 1차 및 2차 연구의 이해
- 연구의 기술적 고려 사항
- 양적 및 질적 연구
- 트렌드 분석 및 시장 개요
인구 통계, 소비자 심리학 및 심리학
- 행동 경제학 및 마케팅
- 태도, 가치 및 생활양식
- 마케팅 심리학
- 인구통계 및 데이터 인사이트
사이트 방문
- 관련 기관의 산업 방문.
- 회사 내부 작업에 대한 통찰력.
- 실무 전문가와의 교류를 통해 배울 수 있는 기회.
코스 검토
- 주요 학습 목표 요약 및 요약
- 행동 계획
타겟 오디언스
이 과정은 다음에 적합합니다.
- 미디어 플래너 및 마케팅 임원
- 계정 관리자 및 브랜드 관리자
- 마케팅 관리자
- 사업 개발 임원
학습 결과
이 과정을 마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분석 도구를 활용하여 조직의 마케팅 전략 및 효율성을 개선합니다.
- 투자 수익에 중점을 둔 조직 마케팅 전략을 안내합니다.
- 완벽한 전략 마케팅 캠페인을 제공하기 위한 최고의 마케팅 채널과 방법론을 결정합니다.
- 귀하의 분야에서 현대 작업 관행에 대한 실용적인 관점을 개발하십시오.
- 과정을 통해 습득한 지식과 기술을 사용하여 직장에서 실행 계획을 구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