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인적 자원 관리
London Business Training & Consulting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London, 영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 주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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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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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른 시작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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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개요
전략적 HR 관리는 HR 및 비즈니스와의 관계에 대한 포괄적인 탐구입니다. HR은 모든 이니셔티브의 목표를 달성할 사람이기 때문에 비즈니스 의사 결정의 중심이 되어야 합니다. 이 인적 자원 관리 과정은 참가자를 비즈니스 세계로 안내하고 성과를 제공합니다.
이 과정에는 또한 대리인이 동시대 사람들이 실제 세계에서 어떻게 기능하는지에 대한 이해를 개발할 수 있도록 과정과 관련된 조직에 대한 현장 방문이 포함됩니다.
이 과정은 주요 학습 포인트의 요약으로 마무리되며, 직장에 복귀하는 즉시 습득한 지식과 기술을 적용하기 위한 실행 계획 연습이 이어집니다. 과정 완료 후 최대 6개월까지 행동 계획의 구현과 관련하여 과정 후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의제
HR 및 기업 전략
- HR 전략의 의미
- 조직 개발에 대한 HR 접근 방식
- 비즈니스 및 기업 전략
HR 프로세스
- 이해관계자와 기업의 책임
- 영향력 있는 HRM 정책 및 관행
- 라인 관리 책임
조직 개발
- 조직 개발 도구
- 문화의 중요성
- 효과적인 문화 개발
사이트 방문
- 관련 기관의 산업 방문.
- 회사 내부 작업에 대한 통찰력.
- 실무 전문가와의 교류를 통해 배울 수 있는 기회.
코스 검토
- 주요 학습 목표 요약 및 요약
- 행동 계획
타겟 오디언스
이 인적 자원 관리 과정은 다음에 적합합니다.
- 인사 이사
- HR 기능 책임자
- HR 비즈니스 파트너
- HR 전략의 개발 및 구현에 기여하고자 하는 고위 HR 임원, 관리자, 고문 및 임원.
- 최고 경영자, 회장, 이사회 구성원, 회사 이사, 부서장 및 전략적 HRM에 대한 심층 지식을 개발하는 데 관심이 있는 조직의 최고 수준의 모든 사람.
학습 결과
이 과정을 마치면 다음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HR 및 기업 전략의 전략적 성격.
- 이해관계자 관리 및 기업의 책임.
- 영향력이 큰 HRM 정책 및 관행.
- 조직 개발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프로세스입니다.
- 귀하의 분야에서 현대 작업 관행에 대한 실용적인 관점.
- 과정을 통해 습득한 지식과 기술을 사용하여 직장에서 실행 계획을 구현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