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관리 대학원 디플로마
United International Business School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Zürich, 스위스
언어
영어
연구 형식
블렌딩 식, 캠퍼스에서
지속
9 - 12 개월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수업료
CHF 8,400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2학점의 단일 과정당 수수료: CHF 1400,00 | 4학점의 단일 과정당 수수료: CHF 2800,00
소개
학습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들은 학점을 취득한 지역 캠퍼스 교수진의 추천에 따라 스위스 취리히에 있는 학교 본부에서 수여하는 마케팅 관리 국제 대학원 디플로마를 받습니다.
과정
교육 일정
코스는 8.30에서 18.30 사이의 주간 코스, 연속적인 날의 방문 교수와의 세미나 코스, 24 / 7 이용 가능한 온라인 코스, 특정 캠퍼스에서는 19.00에서 22.00까지의 저녁 코스 및 토요일의 주말 코스 또는 혼합 형식의 조합을 포함하여 다양한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코스는 일반적으로 각각 3시간의 세션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 요구 사항
코스 | 유럽 크레딧 (EC) | |
마케팅 관리 클러스터의 과정 | 6 | 12 |
과목 | 6 | 12 |
합계 | 12 | 24 |
마케팅 관리 과정
- BUS5003 - 전자상거래 (2)
- FIN5002 - 예산 (2)
- INT6715 - 마케팅 관리의 대학원 캡스톤 프로젝트 (4)
- INT6815 - 마케팅 관리 대학원 논문 (8)
- MAR5001 - 마케팅 기회 분석 (2)
- MAR5002 - 응용 소비자 행동 (2)
- MAR5003 - 응용 디자인 마케팅 (2)
- MAR5004 - 응용 소매 전략 (2)
- MAR5005 - 아시아 브랜드 전략 (2)
- MAR5006 - 브랜드 관리 (2)
- MAR5007 - 크리에이티브 광고 (2)
- MAR5008 - 마케팅 전략 개발 (2)
- MAR5009 - 디지털 비즈니스 마케팅 (2)
- MAR5011 - 마케팅 프로그램 기획 (2)
- MAR5012 - 제품 관리 (2)
- MAR5013 - 영업 관리 (2)
- MAR5101 - 마케팅 관리의 종합 사례 (2)
- MAR5201 - 마케팅 경영 대학원 연구 프로젝트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