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전통을 복원하는 인문 예술
Zaytuna College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Berkeley, 미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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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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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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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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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른 시작 날짜
Sep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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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Zaytuna College 에서 우리는 서양에서 교양이라고 불리는 포괄적이고 전체적인 전통을 복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슬람 문명에서는 포괄적 인 연구 (al-dirāsāt al-jāmi ™)로 알려졌습니다. ah), 이것은 지식이 풍부한 신사의 영국식 개념에 가까운 adīb이되도록 이끈다.
고대인들은 세상을 목적이없는 물질이 아니라, 가장 높은 수준의 탐구에 목적을 두는 물질적, 효율적, 형식적, 최종적 네 가지 원인의 매트릭스를 통해 이해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교육의 목적이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답하는 최종 원인에서 시작하여이 잃어버린 전통을 복원하기위한 무슬림의 노력을 볼 수있는 렌즈입니다. 이슬람의 관점에서 그리고 Zaytuna College 위한 교육의 목적은 학생들이 진리를 추구하고 발견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이슬람 인식 론적 틀은 정체성의 법칙, 배제 된 중간의 법칙, 비 모순의 법칙의 세 가지 사상 법칙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이것을 일찍 배웁니다. 이슬람 역사에서 가장 중요한 신학 적 신조 인 Nasafiyyah는 12 세기 중앙 아시아에서 기록되었으며, Imam al-Nasafī와 그의 주석가 Imam Taftāzānī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진실의 사람들은 현실이 실제 사실과 일치하는 판단이라고 주장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의미에서 현실을 포함하는 것과 관련하여 명제, 신조, 종교 및 다양한 실천 학교에 적용됩니다. 그 반대는 비현실적입니다. 그러나 진리라는 용어는 특히 명제에 적용됩니다. 그 반대는 거짓입니다.이 두 쌍의 대조 사이에 만들어 질 수있는 구별은 현실의 경우 일치가 관점에서 본다는 것입니다. '판결의 진실'이라는 표현의 의미는 '판결의 진실'과 실제 사실의 일치이며 '진실의 경우'라는 표현의 의미입니다. 판단의 현실”은 실제 사실과 판단의 합의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사물의 진정한 본질과 그 속임수는“배급”이라는 용어의 적용으로 예시 된 것처럼 사물의 정체성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알 동물”을 사람에게. "
무슬림은 규범 적 전통에서 가톨릭 전통과 다르지 않은 온건 한 현실주의에 전념합니다. 부인할 수없는 신비한 차원이 전통에 큰 영향을 주지만 뉴턴 물리학과 양자 물리학과 유사한이 접근 방식과 함께 존재합니다. 상호 배타적으로 보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슬람 전통에서는 다양한 존재 수준 (marātib al-wujūd)이라고 불리는 다른 차원에서 작동합니다. 무슬림들은 진리가 이성에 의해 뒷받침되고 성화 된 영혼에서 실제로 실현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 세 가지 수준의 존재는 확실성의 지식 (¢ ilm al-yaqīn), 확실성의 진실 (ĥaqq al-yaqīn), 마지막으로 확실성의 본질 (¢ ayn al-yaqīn)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Al-Ghazālī는 단계를 각각 불을 듣고, 불을보고, 불에 타는 것에 비유합니다. 발견 할 수있는 진리를 추구하는 것과 함께 교육은 내 의견으로는 옳다고 믿지만 틀릴 수 있다는 생각 인 오류를 심어 주어야합니다. 따라서 지적 겸손은 미덕의 계층 구조에서 중심적인 위치를 차지합니다. 사실, Imam al-Junayd는 지식이 없이는 얻을 수 없기 때문에 그것이 인간의 첫 번째 의무라고 주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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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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