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플로마 디지털 영화 제작에
Centre for Arts and Technology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Kelowna, 캐나다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8 개월
속도
풀 타임
수업료
CAD 36,200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Sep 2024
장학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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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Centre for Arts and Technology 디지털 영화 학교 에서 디지털 영화 제작에 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배우십시오. 우리의 디지털 영화 제작 프로그램은 캐나다의 선도적 인 디지털 영화 학교 중 한 곳에서 "영화 제작자의 영화 학교"로 명성을 쌓아 학생들이 업계 전문가와 협력하면서 가치있는 지식과 업계 통찰력을 얻도록했습니다. 영화를 항상 사랑해 왔고 영화 제작의 마법을 통해 이야기를 전하는 생각은 밤에 계속 Centre for Arts and Technology 디지털 영화 학교가 여러분에게 적합합니다. 성공적인 영화 제작은 주목 받고있는 감독과 재능보다 훨씬 더 많이 의존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립부터 장식 자까지 모든 승무원이 화면을 치는 최종 제품에서 중요한 역할을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흥미 진진한 역할 중 하나에 뛰어 들어 영화에서의 커리어에 "행동하라"고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캐나다의 주요 디지털 영화 학교 중 한 곳에서 디지털 영화 제작 프로그램을 이수한 학생들은 지역 및 세계 각국의 직업을 경험하게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경력을 다음과 같이 시작할 수 있습니다 :
- 카메라 오퍼레이터 / 사진 소장 (DOP)
- 조명 기술자
- 생산 보조
- 위치 오디오
- 시나리오 작가
- 생산자
- 이사 / 부국장
- 독립 영화 다큐멘터리 제작자
- 편집자
- 그립 / 가퍼
- 프로덕션 디자이너
브리티시 컬럼비아주는 북미 지역에서 가장 큰 영화 산업 중 하나이며 매년 계속 확대됩니다. Centre for Arts and Technology "영화 제작자의 영화 학교"로 명성을 쌓았습니다. 이유? 모든 학생들은 단편 영화 중 적어도 하나를 감독하고 소규모 독립 영화 촬영 및 대규모 예산 제작 모두에서 경험을 쌓을 기회를 얻습니다. Centre for Arts and Technology 영화 학교의 강사들은 영화 산업의 사다리를 가로 지르는 일을해온 귀중한 지식과 업계 통찰력을 수집 한 최고의 전문가입니다. 영화 제작의 모든면에서 지혜를 얻습니다. 캐나다의 주요 디지털 영화 학교 중 한 곳에서의 시간은 맞춤형 제작 스튜디오, 업계 최고 수준의 편집 실습실 및 현지 제작물에 대한 승무원으로 일할 것입니다. 18 개월 만에이 가속화 된 프로그램을 통해 다음과 같은 내용을 배우게됩니다. 제작 계획 - 내러티브 영화 제작을위한 시나리오 제작 - 조명, 작곡 및 프레이밍 - 필름 차단 및 스테이징 주조 및 연출 - 디지털 기술 - Final Cut Pro로 포스트 프로덕션 및 편집, After Effects 및 Pro Tools-Proposal Writing, Financial Backing, 마케팅 및 유통 - 프로모션 및 영화제 제출.
" Centre for Arts and Technology 는 소규모 학급 규모, 일대일 관심, 헌신적 인 강사와 같은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을 갖추고있었습니다. 나는 매일 예술을 만들었고 결코 일을 느끼지 못합니다. 잠재적 인 모든 학생들에게 - 당신의 삶에서 굉장한 것을 만들어 낼 준비를하십시오. 이 코스를 수강하는 사람은 누구나 진정한 대우를받을 수 있습니다. "- Carly Sappier
1 분기에는 비선형 편집, 기본 카메라 작동, gripology 및 비디오 및 스틸 사진 기반의 조명을 소개합니다. 각 과정은 DSLR 관점에서 카메라의 기본 작동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학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디지털 합성 기술, 3/4 포인트 편집, 컴퓨터 그래픽, 파일 관리 및 형식 변환에 대해 소개합니다. 또한 시각적 매체와 관련된 개별 구성 요소, 측면 및 개념을 검토하여 시각적 스토리 텔링의 세계에 푹 빠져 있습니다. 작가, 감독 및 청중과의 관계에 대해 구체적인 세부 정보가 제공됩니다. 내러티브, 미학, 그리고 이러한 이론 뒤에 기술의 실제 응용의 기초를 이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2 분기에는 Adobe CS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사용하여 중간 후반 작업 기법 및 실습을 진행하게됩니다. Location Audio에서는 샷건 마이크, 라 발리 어 마이크, 필드 믹서 및 레코더의 사용법을 비롯하여 영화 및 TV 현장 녹음에 사용되는 장비, 기술, 프로토콜 및 절차에 대해 배우게됩니다. 두 번째 임기는 스튜디오 및 위치 조명을 포함하여 중간 카메라 및 조명 기술로 옮겨갑니다. 중간 카메라 기술과 고급 조명 시나리오를 통해 시각적 해석의 세계에 계속 몰두할 것입니다. 2 학기에 작문 교육을 시작하여 좋은 시나리오의 분석 및 요구 사항을 설명하는 첫 번째 시나리오 작성 수업을 시작할 것입니다. 각 학생들은 다음 학기에 멘토 디렉터와 작은 예산으로 어떤 학생 스크립트가 제작 될 것인지를 결정하는 대회와 함께 학기말까지 단편 영화 대본을 완성 할 것입니다.
3 분기에는 방송 뉴스 및 TV 프로덕션, 뮤직 비디오 및 단편 다큐멘터리를 비롯하여 영화 산업의 전문 분야를 탐험하기 시작합니다. 생산 관리 및 생산자의 역할은 집합 및 / 또는 독립 생산 회사를 운영하는 조직 및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제어하기 위해 추가로 조사 될 것입니다. 이전 학기의 한 학생의 대본은 이번 학기에 생산에 들어갈 것입니다. 이것은 감독으로서의 프로덕션을 이끌어가는 업계 전문가와 멘토링 된 촬영이 될 것입니다. 다른 모든 직책은 훈련 담당 책임자를 포함하여 학생이 개최합니다. 이 용어는 크레인, 전동 헤드 및 슬라이더, 3 AXIS 짐벌 리그, 휴대용 장비를 사용하여 카메라 움직임에서 기술을 개발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촬영 촬영에서 조명 촬영자가 사진 담당 디렉터, 카메라 비서 및 카메라 운영자의 직무 설명이 포함 된 카메라 부서에 대한 개요가 포함 된 소규모 승무원을 통해 미디어를 제어 할 수있는 다양한 주제를 탐구합니다. 짧은 Biopic 다큐멘터리를 제작하고 다음 학기에 제작할 개인 서사에 대한 영화 대본을 작성합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상업적 기업 생산을 완료하기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지역 기술 인큐베이터 (real technology incubator)를 통해 라이브 클라이언트를 구성하게됩니다. 보다 복잡한 작업을 수행하고 색상 교정 및 그레이딩 기술을 적용하여 합성 및 VFX 소프트웨어를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분기에는 프로그램의 전반부에서 수집 한 모든 전문 지식과 지식을 사용하여 주요 서사 영화 프로젝트를 완료하게됩니다. 영화 및 TV에서 모션 그래픽 및 특수 효과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시각 효과 및 모션 그래픽을 계속해서 더 깊이 파고들 것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그룹 수업은 프로젝트의 개발, TV 프로그램 발표자의 캐스팅, 지역 쇼 (Shaw)에서의 최종 전달 프로그램 제작 및 제작 후반 작업을 포함하여 30 분의 실제 TV 프로덕션을 완료하게됩니다 회로망.
6 학년 및 4 학기 과정에서 미디어 연구 과정의 미학 및 비평 적 사회 문화적 관점을 비롯하여 다양한 관점에서 영화 및 TV 제작의 역사, 프로세스, 기술, 이론 및 비즈니스를 탐구합니다. 구직 및 비즈니스 시작을 준비하기 위해 데모 릴, 고객 페이지 및 블로그가 포함 된 개인 / 기업 웹 사이트를 디자인하고 구축하십시오. 프로그램의 최종 주요 프로젝트로 긴 형식의 실제 다큐멘터리를 연구, 개발 및 제작하고 지역 공연장에서 열리는 최종 쇼를 준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