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플로마 비즈니스 - 마케팅 (협동 조합)
Fanshawe College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London, 캐나다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캠퍼스에서
지속
2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CAD 7,832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 2,202.21 / 학기 : 캐나다 학생들의 총 비용. $ 8,167.94 / 학기 : 학기당 국제 학생의 총 비용. 2020/21의 실제 비용은 여전히 결정 중입니다.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Fanshawe 비즈니스-마케팅 프로그램은 다양한 마케팅 경력을 쌓을 수있는 강력한 기반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마케팅 기초부터 시작하여 고객 분석, 세분화 및 타겟팅의 이론과 실제 적용을 모두 다룹니다.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가격 및 유통 전략; 제품 및 서비스 개발 및 관리. 9 월, 1 월, 2 월 및 5 월 입학과 함께 전통적인 수업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협동 교육은 학업을 유급 관련 업무 경험과 결합하는 과정입니다. Fanshawe는 고객의 꿈에 적합한 비즈니스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강의실에서 실제 비즈니스 세계로 이동할 때 강의를 제공하고 상담하며 조언을 제공 할 컨설턴트에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Fanshawe에서 마케팅 고급 졸업장 또는 명예 학사 학위 (디지털 마케팅) 학위를 비즈니스 관리로 이관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이 Digital Marketing Pathways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Fanshawe College 에서 제공하는 졸업 증명서로 다른 많은 고등 교육 기관에서 학위 프로그램을 수료하거나 자격증을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해외 여행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당신도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세계에서 이동성은 종종 성공의 열쇠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협력 교육 및 Work Integrated Learning Canada의인가를 받았습니다. 이 인증은 캐나다의 협력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가장 높은 성취 기준이며 Fanshawe의 탁월성에 대한 공약을 인정합니다.
기타 정보
- 비즈니스 - 마케팅 (Co-op) 프로그램은 Lawrence Kinlin School of Business의 모든 비즈니스 디플로마 프로그램과 공통 수준의 첫 번째 레벨을 공유합니다.이 프로그램은 레벨 1 이후에 신용 손실없이 프로그램을 이전 할 수 있도록합니다.
- 2 년 비즈니스 - 마케팅 (Co-op) 온타리오 대학 디플로마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Business Administration - Marketing Ontario College 고급 디플로마 프로그램 또는 Honors 학사 학위 (디지털 마케팅) 학위 프로그램에 프로그램을 이수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이전 신청서"양식은 Registrar 사무실 (E1012)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 모든 프로그램 레벨은 가을과 겨울 학기 동안 제공되며 학생들은 개인 또는 협동 교육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인 진도를 이룰 수 있습니다. 여름 학기에는 레벨 1, 2 및 3이 운영됩니다.
- 1 월에 프로그램의 1 단계에 들어가는 학생들은 여름 학기에 2 단계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 월 또는 5 월에 프로그램의 1 단계에 들어가는 학생들은 9 월에 2 단계로 진행할 것입니다.
- 졸업생은 Lawrence Kinlin School of Business의 농업 경영, 인적 자원 관리, 국제 경영 관리, 물류 및 공급망 관리, 마케팅 관리, 운영 관리, 전문 금융 서비스 또는 다음과 같은 졸업 증명서 프로그램에 입학 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관리. 졸업 증명서 프로그램은 두 가지 4 개월 수준의 전문 전문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 이 프로그램은 온타리오 주정부 ONCAT 협약에 의거하여 대학에서 학점을 인정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협동 교육
협동 조합을위한 자격을 갖추려면 학생들은 2.5 GPA를 유지해야하며 협동 작업 기간 시작시 학업 적으로 완수해야합니다.
이것은 2 년 협력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의 학업 및 협동 요구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학생은 Co-op 보증 졸업장을 받고 졸업 할 수 있습니다. 협력 교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fanshawec.ca/co-op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op 보증이없는 디플로마를 찾는 신청자는 비즈니스 마케팅 프로그램 인 프로그램 코드 BMK1에 신청해야합니다.
학습 결과
졸업생은 다음과 같은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 식별 된 목표 시장을 기반으로 마케팅 * 제품 *, 개념, 상품 또는 서비스를위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개발에 기여하십시오.
- 인식 된 가치, 경쟁 압력, 기업 목표 및 비용 분석 *을 고려한 가격 전략 개발에 기여하십시오.
- 제품, 개념, 상품 및 서비스를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배포하기위한 전략 개발에 기여하십시오.
- 변화하는 시장 요구에 대응하는 새롭고 수정 된 제품 *, 개념, 상품 및 서비스를 개발하기위한 전략을 결정합니다.
- 예산 판매, 비용, 이익 및 기타 적절한 기준과 관련된 기준을 사용하여 마케팅 * 활동 결과를 분석합니다.
- 마케팅 * 목표, 마케팅 믹스 *, 마케팅 전략 *, 예산 고려 사항 및 평가 기준을 포함한 마케팅 * 계획 개발에 기여하십시오.
- 고객, 고객 *, 소비자 *, 동료, 감독자 및 다른 사람들과 효과적인 작업 관계를 구축하기위한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 구두, 서면 및 그래픽 * 형식으로 설득력 있고 정확하게 마케팅 * 정보를 전달합니다.
- 국제 시장에서 마케팅 * 제품 *, 개념, 상품 또는 서비스의 실행 가능성을 분석합니다.
- 마케팅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시장 조사 *에 참여하십시오.
- 개인 전문 개발 전략을 개발하고 리더십, 관리 기술 및 마케팅 * 전문 기술을 향상 시키십시오.
- 사업 계획 개발에 참여하십시오.
- 비즈니스 윤리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원칙을 적용하십시오.
- 전문 판매 기술을 사용하여 판매하십시오.
- 마케팅 * 환경에서 사용되는 다양하고 변화하는 기술, 시스템 및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에 적응하고 적용합니다.
행동
레벨 1
다음과 같은 필수 과목을 모두 이수하십시오 :
- ACCT-1100 회계 원칙 1
- WRIT-1032 이유 및 작문 사업 1
- 마케팅의 MKTG-1012 원칙 1
- MATH-1052 비즈니스 수학
- BUSI-1060 성공을위한 전략
- BUSI-1005 비즈니스 프로세스 소개
- COOP-1020 협동 교육 고용 준비
2 단계
일반 교육-3 학점 일반 교육 선택 과목을 이수
다음과 같은 필수 과목을 모두 이수하십시오 :
- MKTG-1028 이차 시장 조사
- 광고 및 브랜딩의 MKTG-1054 원칙
- MKTG-1094 마케팅 프레젠테이션
- COMP-3077 비즈니스 용 Excel 고급
- ECON-1005 경제학 2
레벨 3
다음과 같은 필수 과목을 모두 이수하십시오 :
그룹 1
- COMM-3020 전문 커뮤니케이션
- MKTG-3033 광고 : 신흥 및 전통
- MKTG-3007 판매 기본 사항
- MKTG-1055 마케팅 지표
- COMP-1413 비즈니스 용 Adobe Suite
그룹 2
- MGMT-1209 또는 INNV-1001 또는 ECON-1002를 가져 가십시오
학생들은 다음 과정 중 하나에 등록됩니다.
- MGMT-1209 또는 INNV-1001
- MGMT-1209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윤리
- INNV-1001 혁신 애플리케이션
- ECON-1002 경제학 1
레벨 4
일반 교육-3 학점 일반 교육 선택 과목을 이수
다음과 같은 필수 과목을 모두 이수하십시오 :
- MKTG-1095 디지털 마케팅
- MKTG-3032 전략적 마케팅 및 마케팅 계획
- MATH-1080 마케팅 통계
- MGMT-3041 조직 행동
- MKTG-1093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및 이벤트 마케팅
- MGMT-3058 소매 관리 및 전자 상거래
일반 교육-선택 과목
- 6 가지 일반 교육 학점을 이수하십시오 - 보통 레벨 2와 4에서 이수하십시오.
프로그램 거주
프로그램 레지던트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이 프로그램을 졸업하려면 Fanshawe College 에서이 프로그램에서 최소 19 학점을 이수해야합니다. PhotoMIX - 회사 / Pixabay
입학 요건
- 대학 (C), 대학 (U), 대학 / 대학 (M) 또는 열기 (O) 스트림에서 코스 OSSD :
- 모든 12 학년 영어 (C) 또는 (U)
- 수학 * 중 하나 :
- 모든 12 학년 수학 (C) 또는 (U)
- 11 학년 수학 (C), (U) 또는 (M)
(참고 : 11 학년 수학 과정에 필요한 최소 최종 성적 60)
또는
- Academic and Career Entrance Certificate (ACE)
또는
- 온타리오 고등학교 동등성 증명서 (GED) 및 :
- 수학 * 중 하나 :
- 모든 12 학년 수학 (C) 또는 (U)
- 11 학년 수학 (C), (U) 또는 (M)
(참고 : 11 학년 수학 과정에 필요한 최소 최종 성적 60)
또는
- 위에 명시된 필수 과목 및 학년에 입회 한 성숙한 지원자
노트 :
* 필수 수학이 부족한 지원자는 적절한 사전 업그레이드를 완료하여 입학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영어 요구 사항
모국어가 영어가 아닌 지원자는 다음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영어 실력을 입증해야합니다.
- 온타리오 고등학교에서 제공하는 12 학년 대학 강의 또는 대학 스트림 영어 학점 또는 이와 동등한 학업 성취도 프로그램의 입학 요건에 따라
- 인터넷 기반 시험 (iBT)에서 최소 79 점을받은 TOEFL (English as a Foreign Language) 시험, 지난 2 년 동안의 시험 결과
- IELTS (International English Language Testing System) 지난 2 년 동안 4 개의 밴드 중 5.5 이상을 차지하지 않는 6.0의 전체 점수를 가진 학업 시험
- 지난 2 년간 시험 결과가있는 4 개 밴드 중 한 곳에서 점수가 50 점 미만인 종합 점수 60 점의 Canadian Academic English Language (CAEL) 시험
- Pearson Test of English Academic (PTE) 최소 점수 53 점, 지난 2 년 동안의 시험 결과
- 캠브리지 영어 점수 169 점, 언어 능력이 162 점 미만이며 지난 2 년 동안의 시험 결과가있는 캠브리지 영어 시험 (FCE / CAE / CPE)
- Fanshawe College 의 영어 평가 (ELE)는 테스트의 모든 부분에서 최소 70 %의 점수로 지난 2 년 이내에 테스트 결과가 표시됩니다.
- Fanshawe College ESL4 / GAP5 학생 : ESL4 / GAP5 레벨 8에서 최소 80 %, ESL4 / GAP5 레벨 9에서 75 %, ESL4 / GAP5 레벨 10에서 70 %
추천 학습 준비
- 모든 11 학년 또는 12 학년 비즈니스 스터디 (C), (M) 또는 (O)
- 12 학년 비즈니스 및 기술 커뮤니케이션 (O)
- Academic and Career Entrance Certificate (ACE) : 비즈니스 수학 및 컴퓨터 기술 과정
- 비즈니스 마케팅 (협업) 프로그램에 대해 명시된 입학 요건을 충족하지 않는 지원자는 1 년 비즈니스 기초 온타리오 칼리지 인증 프로그램 인 프로그램 코드 BFS2에 지원해야합니다. 비즈니스 기초 프로그램은 비즈니스 디플로마 프로그램을 수행하기 전에 특히 수학 및 영어로 학업 업그레이드를 요구하거나 원하는 학생들에게 권장됩니다. Business Fundamentals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들은 Fanshawe College 2 년제 비즈니스 디플로마 프로그램 2 단계에 입학 할 수 있습니다.
추천 개인 준비
- 강력한 대인 관계 기술
- 팀 환경에서 독립적으로 일할 수있는 능력
- 강력한 분석 기술
고급 서
지원자는 다른 기관의 이전 학업 성취도 및 / 또는 사전 학습 평가 및 인정 (PLAR)을 토대로 선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급 선고는 신청자가 프로그램의 2 단계 이상으로 직접 진입 할 수있는 자격을 부여합니다.
신청자 선정 기준
자격을 갖춘 신청자의 수가 프로그램의 사용 가능한 공간을 초과하는 경우 신청자 선정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온타리오 주 영주권자 선호.
- 2 월 1 일까지 신청서 접수 (이 날짜 이후, Fanshawe College 는 프로그램이 가득 찰 때까지 선착순으로 지원자를 고려합니다).
- 입학 요건 달성.
채용 정보
비즈니스 마케팅 (Co-op) 프로그램 졸업생은 모든 분야 (예 : 제조, 소매, 건강 관리, 교육, 비영리, 정부) 및 여러 분야 (예 : 판매, 소매 관리, 광고, 브랜드 관리, 스포츠 및 이벤트 마케팅, 시장 조사, 고객 관계 관리). 졸업생은 마케팅 책임자, 마케팅 조교, 영업 조교, 영업 담당자, 상인, 광고 코디네이터, 미디어 구매자, 계정 담당자 및 시장 조사관을 포함한 다양한 엔트리 레벨 직책에 적합합니다.
갤러리
프로그램 결과
졸업생은 다음과 같은 능력을 안정적으로 입증했습니다.
- 비즈니스 또는 조직의 요구 또는 목표를 충족하는 마케팅 계획의 개발에 기여합니다.
- 식별된 시장 요구 또는 목표를 기반으로 제품, 개념, 상품 및/또는 서비스에 대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계획의 개발에 기여합니다.
- 시장 요구에 부응하는 신규 및/또는 수정된 마케팅 개념, 제품, 상품 및/또는 서비스의 개발에 기여합니다.
- 진화하는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제품, 상품 및/또는 서비스의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배치/유통을 위한 전략 개발에 기여합니다.
- 제품, 상품 및/또는 서비스의 가격 책정과 관련된 전략 개발에 기여합니다.
- 지역, 국가 또는 세계 시장에서 개념, 제품, 상품 및/또는 서비스의 실행 가능성을 분석합니다.
- 마케팅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시장 조사 수행에 참여합니다.
- 마케팅 정보를 구두, 서면, 그래픽 및 대화형 미디어 형식으로 설득력 있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 고객의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영업 프레젠테이션 또는 피치를 계획, 준비 및 제공합니다.
- 고객, 고객, 소비자, 동료, 감독자 및 기타 사람들과 함께 업무 관계를 유지하고 성장시키기 위한 전략을 개발합니다.
- 현장에서 전문적인 성장을 강화하기 위한 학습 및 개발 전략을 개발합니다.
- 계약 고용 및 자영업 이니셔티브를 포함할 수 있는 새로운 경력 기회를 식별하고 대응하기 위해 기업가적 전략을 적용합니다.
- 조직의 사업을 수행 할 때 조직 정책 및 관행의 틀 내에서 운영하십시오.
입학
과정
협동 기회
비즈니스 – 마케팅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선택한 분야에서 귀중한 직접 경험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협동 교육 구성 요소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졸업하기도 전에 일부 비즈니스 – 마케팅(Co-op) 학생들의 경력을 시작한 몇 가지 협동 직업입니다!
비디오 게임 비즈니스 개발 어소시에이트 - 새로운 관계 및 비즈니스 연결을 개발하고, 판매 제안서 및 프로젝트 개요를 작성하고, 전 세계 업계 행사에서 회사를 대표합니다.
마케팅 및 광고 - 회사의 온라인 입지를 구축하고 광고 캠페인을 구현하여 비즈니스를 확장합니다.
지역 영업 담당자 - 월별 판매 할당량을 충족하면서 특정 고객 계약에 따라 대량의 제품을 판매 및 제공합니다.
코스
레벨 1
다음 필수 과목을 모두 수강하십시오.
- ACCT-1100 ---- 회계 원리 1
- WRIT-1032 ---- 이성과 글쓰기 사업 1
- MKTG-1012 ---- 마케팅 원칙 1
- MATH-1052 ---- 비즈니스 수학
- BUSI-1060 성공을 위한 ---- 전략
- BUSI-1005 ---- 비즈니스 프로세스 소개
- COOP-1020 ----협동 교육 취업 준비
레벨 2
일반 교육 - 3학점 일반 교육 선택 과목을 수강합니다.
다음 필수 과목을 모두 수강하십시오.
- MKTG-1028 ---- 2차 시장 조사
- MKTG-1054 ---- 광고 및 브랜딩의 원칙
- MKTG-1094 ---- 마케팅 프레젠테이션
- COMP-3077 ---- 비즈니스용 엑셀 어드밴스
- ECON-1002 ----경제학 1
레벨 3
다음 필수 과목을 모두 수강하십시오.
그룹 1
- COMM-3020 ---- 전문 커뮤니케이션
- MKTG-3033 ---- 광고 : 신흥 및 전통
- MKTG-3007 ---- 판매 기초
- MKTG-1055 ---- 마케팅 지표
- COMP-1413 ---- 비즈니스용 Adobe Suite
그룹 2
학생들은 다음 과정 중 하나에 등록됩니다.
MGMT-1209 또는 INNV-1001 또는 ECON-1005
- MGMT-1209 ----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윤리
- INNV-1001 ---- 혁신 애플리케이션
- ECON-1005 ---- 경제학 2
레벨 4
일반 교육 - 3학점 일반 교육 선택 과목을 수강합니다.
다음 필수 과목을 모두 수강하십시오.
- MKTG-1095 ---- 디지털 마케팅
- MKTG-3042 ---- 전략적 마케팅 및 마케팅 계획
- MATH-1080 마케팅 통계 ----
- MGMT-3041 ---- 조직 행동
- MKTG-1056 ----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및 이벤트 마케팅
- MGMT-3058 ---- 소매 관리 및 전자 상거래
일반 교육 - 선택 과목
6 일반 교육 학점 취득 - 일반적으로 레벨 2 및 4에서 수강
프로그램 레지던시
학생들은 프로그램 레지던트 요건을 충족하고 이 프로그램을 졸업하기 위해 Fanshawe College 이 프로그램에서 최소 19학점을 이수해야 합니다.
직업 기회
Fanshawe의 비즈니스 마케팅 프로그램 졸업생은 영업, 소매 관리, 광고, 브랜드 관리, 스포츠 및 이벤트 마케팅, 고객 관계 관리 또는 시장 조사 분야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졸업생은 마케팅 책임자, 마케팅 보조원, 영업 보조원, 영업 담당자, 판매자, 광고 코디네이터, 미디어 구매자, 계정 담당자 및 시장 조사원을 포함한 다양한 초급 직책에서 시작할 수있는 지식과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음은 Fanshawe의 비즈니스 마케팅 프로그램 졸업생을위한 경력 기회의 몇 가지 예입니다.
소셜 미디어 도우미
소셜 미디어 게시물 및 이벤트를 통해 대상 고객과 시장을 참여시켜 성장과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려는 노력을 지원합니다.
콘텐츠 전문가
프로그램, 마케팅 활동 및 기금 마련 활동을 홍보하기 위해 매력적인 텍스트와 이미지를 준비하십시오.
사회 변화 전문가
담배 사용 감소, LGBTQ+ 권리, 원주민 및 소수 민족 경험을 홍보하는 증거 정보에 입각한 소셜 마케팅 캠페인을 제공하여 변화의 주체가 되십시오.
학생 평가
English Language Requirements
듀오링고 영어 테스트로 영어 실력을 증명하세요! DET는 전 세계 4,000개 이상의 대학(이와 같은 대학)에서 인정하는 편리하고 빠르며 저렴한 온라인 영어 시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