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디자인 코스 - 소매 및 상업 공간 중심 - 가을 학기
IED – Istituto Europeo di Design Florence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Florence, 이탈리아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4 개월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8,100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03 Oct 2024
* 등록비 : € 2.000-수업료 € 6.100
소개
오늘날 호텔과 라운지, 레스토랑과 소매점, 사무실, 은행, 극장 및 그 사이의 모든 것을 포함 할 수있는 상업용 인테리어 디자인은 모든 비즈니스의 성공에 중추적 인 역할을합니다. 고급 호텔이든 소규모 사업체이든 상관없이, 스타일이나 미학을 희생하지 않으면 서 실용적이고 수익성이 높으며 물론 세련되고 기능과 안전을 우선시하는 방식으로 고객의 비전을 번역하는 것은 상업 인테리어 디자이너에게 달려 있습니다.
CAD (Computer-Aided Design) 기술에 대한 좋은 지식과 함께 공간 계획은 경쟁적이고 성장하는 시장에서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IED는 첫 번째 스케치에서 컴퓨터 렌더링에 이르기까지 전체 디자인 프로세스를 안내하여 기본 이론 및 기술 교육은 물론 인테리어 디자인 제작에 필요한 요소 인 문화적 배경을 제공합니다.
시간표
수업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및 / 또는 오후까지 진행됩니다.
레벨 및 전제 조건
이것은 인테리어 디자인, 산업 디자인, 가구 디자인, 건축 분야에서 최소 1 년의 학업 배경 또는 전문 경험을 가진 학생들을 위해 설계된 중급 프로그램입니다. 지원자는 드로잉, 스케치 및 렌더링과 같은 표현 기술과 컴퓨터 그래픽 및 렌더링과 같은 시각적 의사 소통 기술, 모델 제작 및 구두 의사 소통을 마스터해야합니다.
방법론 및 구조
교육 경로는 상업 공간 설계에 필요한 문화적, 방법 론적, 기술적 및 기술적 능력을 습득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를 다룹니다. 프로젝트 방법론, 프로토 타이핑 기술을 배우고 건축 역사에 대한 포괄적 인 소개를 습득하고 인테리어 디자인 내에서 깨끗한 기술을 사용하여 지속 가능한 재료와 접근 방식에 대해 배웁니다.
그런 다음 프리 핸드 드로잉에서 기술 설계, 3D 공간 제작에 이르기까지 상업 공간의 형식적이고 기능적인 표현에 대한 기술 기술을 개선합니다.
마지막으로, 레스토랑 디자인에 중점을 둔 특정 소매 프로젝트의 개발 및 완료를 권장합니다.
과정이 끝나면 모든 과목에 대한 최종 시험을 치르고 달성 한 지식과 기술을 입증하기 위해 깨달은 프로젝트를 발표하게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3 년 인테리어 및 가구 디자인 과정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이 과정에 등록하면 정규 수업에 참여하고 IED 학부생과 함께 공부하게됩니다.
공부 계획
재료 유형학 2
이 과목은 건설 기술 분야의 새로운 기술과 응용 분야에 대한 연구를 소개하고, 프로젝트의 틀에서 서식지를 포함한 재료와 구조에 대한 분석 기술과 이해를 바탕으로 모든 최신 법률 규정 및이 부문의 연구 결과. 여러 가지 재료 군의 물리적 특성과 기계적 특성을
그들과 함께 일하고 관련 위험과 장점에 사용할 수있는 기술. 특히,이 과정은 디자인과 재료의 에너지 및 환경 특성 (건축 및 구조적 특성 포함) 간의 관계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론적, 실제적 연구가 조정되어 국제 및 국내 이탈리아 상황에 맞는 혁신적인 기술적 방법에 대해 더 잘 알게됩니다. 특정 재료를 생산하는 회사와의 활발한 대화를 통해 전통 카테고리와 천연 또는 생태 재료 카테고리에 대한 재료의 개별 속성 및 적용 가능성을 분석합니다.
그리기 기술 및 기술
이 과정을 통해 소프트웨어 및 핸드 드로잉으로 표현 기법을 습득하게됩니다. 강의 방법은 이론 강의 시연을 통해 두 가지 주요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즉, 표현 도구에 대한 기본 지식과 전문 도구의 전문적 적용입니다. 이 수업은 시각적 사고의 문제를 다루며 시각적 및 개념적지도를 스토리 텔링 및 아이디어 표현에 필수적인 도구로 사용합니다. 소프트웨어 사용은 습득 한 기술 및 도구 지식을 사용하고 프로젝트의 효과적인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의사 소통하는 방법을 배우는 연습과 번갈아 사용합니다.
현대 건축사 1
건축의 역사는 프로젝트 방법론과 기술 및 사회적 맥락의 관점에서 분석됩니다. 이 과정은 현대 운동의 유산과 유럽 및 국제의 다양한 지리적 맥락에서의 표현을 탐구합니다. 건물, 프로젝트 및 문서의 분석을 통해 지난 50 년 동안의 건축 특성을 설명합니다.
디자인 2
이 과정을 통해 레스토랑 디자인에 중점을두고 소매 디자인에 접근하는 기술과 방법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소매 산업은 대부분의 비즈니스가 온라인으로 이동하는 혁명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오프라인 소매점은 경험, 엔터테인먼트 및 여가를 찾는 대중에게 어필하기 위해 새로운 개념을 개발하면서 살아남을 것입니다.이 시나리오에서 디자인은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브랜드, 경쟁사 및 시장 분석에서 시작하여 미적, 마케팅 및 운영 요구에 대응하는 독창적 인 디자인을 개발하게됩니다.
문화 사회학
사회학은 사회 현상의 과학 인 사회학은 오늘날 세계의 전형적인 복잡성과 비 호환성을 이해하는 가장 효과적인 패러다임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문화, 윤리적 및 사회적 가치, 라이프 스타일 및 새로운 사회적 변화가 어떻게 발생하는지 배우는 데 가장 유용한 도구 중 하나입니다.
이 과정은 학문의 역사적 기원, 다양한 사고 학파 및 채택 된 다양한 분석 방법을 연구합니다. 친화 그룹이 발생하는 라이프 스타일과 사회적 상호 작용의 역학, 전파, 의사 소통 코드 및 언어의 상대적 과정에 대해 생각하면서 발전합니다. 그런 다음 사회적 형태의 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 과정의 출현 및 알파벳에서 새로운 형태의 매스 커뮤니케이션에 이르기까지 사용되는 도구에 대해 논의하고 그 결과 대중 의견이 어떻게 구성되는지 분석합니다.
3D 컴퓨터 모델 제작 기법
이 과정은 3D 컨텍스트에서 디지털 이미지 처리에 중점을 둡니다. 첫 번째 부분에서는 3D 표면 모델링 소프트웨어, 원근, 뷰 및 섹션, 그림자, 표면 텍스처링 및 렌더링의 자동 생성을 분석합니다. 두 번째 부분에서는 렌더링 및 애니메이션을 탐색하여 텍스처링 및 조명 기술을 사용하여 3D 공간을 만들고,보고, 평가합니다.
갤러리
장학금 및 기금
우리 웹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