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홍보
London Business Training & Consulting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London, 영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 주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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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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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른 시작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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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개요
이 과정에 참석하면 모든 강점, 긴급한 위기 및 과거 장애물을 관리하도록 위임받은 조직, 서비스 또는 브랜드의 DNA에 통합해야 합니다. 완벽한 홍보 캠페인을 공식화함으로써 PR을 검토하여 이해관계자 관계, 미디어, 이벤트 및 내부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함으로써 기업 전략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는 또한 대표자들이 동시대 사람들이 실제 세계에서 어떻게 기능하는지에 대한 이해를 개발할 수 있도록 과정과 관련된 조직에 대한 현장 방문이 포함됩니다.
이 과정은 주요 학습 포인트의 요약으로 마무리되며, 직장에 복귀하는 즉시 습득한 지식과 기술을 적용하기 위한 실행 계획 연습이 이어집니다. 과정 완료 후 최대 6개월까지 행동 계획의 구현과 관련하여 과정 후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의제
위기 및 문제 관리
- 위기의 징후
- 위기 관리
- 문제 관리 및 우선 순위 지정
- 갈등 해결
홍보 계획 – 도구 및 방법론
- 위기의 징후
- 위기 관리
- 문제 관리 및 우선 순위 지정
- 갈등 해결
홍보의 윤리적 틀
- 홍보, 윤리 및 책임
- 모범 사례 – 불만 처리 및 재생
- PR Insight를 통한 청렴성
-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PR에 미치는 영향
사이트 방문
- 관련 기관의 산업 방문.
- 회사 내부 작업에 대한 통찰력.
- 실무 전문가와의 교류를 통해 배울 수 있는 기회.
코스 검토
- 주요 학습 목표 요약 및 요약
- 행동 계획
타겟 오디언스
이 과정은 다음에 적합합니다.
- C-Suite 임원, 마케팅 및 PR 커뮤니케이션 이사.
- 미디어 또는 마케팅 관리자, 홍보 담당자 및 PR 임원.
- 기업 커뮤니케이션 팀
학습 결과
이 과정을 마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고질적인 PR 문제 및 위기 관련 대응에 대한 솔루션을 고안합니다.
- 우려 사항을 강조하고 해결하기 위해 보고 및 시정 절차의 PR 프레임워크를 만듭니다.
- 윤리 이론, 책임 및 CSR을 사용하여 세계적 수준의 PR 모범 사례를 구현합니다.
- 귀하의 분야에서 현대 작업 관행에 대한 실용적인 관점을 개발하십시오.
- 과정을 통해 습득한 지식과 기술을 사용하여 직장에서 실행 계획을 구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