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스포팅 및 전략적 예측
Future London Academy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London, 영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5 시간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수업료
GBP 990 / per course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미래는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러한 불확실성을 더 잘 처리하고 다른 현실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미래를 더 잘 이해하고 비즈니스 카테고리와 관련된 특정 통찰력을 수집하고이를 사용하여 성장 및 혁신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 및 프레임 워크를 알아보십시오.
이 프로그램은 누구를위한 것입니까?
- 사업주 및 리더십 팀
- CEO, CIO 및 혁신 책임자
- 전략가 및 혁신 관리자
- 디자이너 및 연구원
- 미래 학자와 유행 선도자
당신은 배울 것이다
- 트렌드를 조기에 파악하고이를 따라가는 방법, 카테고리의 자비에 속하지 않고 따라 잡기
- 다양한 미래 가능성을 제시하고 전략에 대해 평가하는 방법, '오 젠장'순간을 피하는 방법
- 투자 할 곳과 '과대 광고'가 무엇인지 아는 방법
- 불확실성을 더 잘 처리하고 미래 가능성을 안전하게 탐색하는 방법
- 다른 현실에 대한 학습 및 준비
미래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실제 산업 통찰력
비즈니스에서 추세와 예측을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새로운 사례 연구와 실제 사례에서 배우십시오.
실용적인 도구 및 템플릿
영감을주고 적용 할 수 있도록 모든 콘텐츠를 신중하게 선별했습니다. 이 과정에는 보관할 수있는 도구와 다운로드 가능한 템플릿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고의 콘텐츠 만
지루한 학업 과정과 먼지 투성이의 이론 강의는 잊으십시오. 우리는 비즈니스에서 성장하고 혁신하기 위해 학습 한 내용을 적용하려는 바쁜 전문가를 위해 가장 최신의 적용 가능한 콘텐츠를 선택했습니다.
프로그램 구조
1 장-미래에 대한 생각
미래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무엇을 알아야합니까?
고객 및 동료와 미래에 대한 생산적인 대화를 시작하는 방법을 이해하십시오.
▶ ︎ 미래를 생각하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탐구하는 기본 틀
▶ ︎ 예측이 아닌 가능성을 찾는 방법
▶ ︎ 소비자, 거시 및 카테고리 트렌드
▶ ︎ 함정과 사고 함정
2 장-동향 조사
트렌드를 파악하고 즉각적인 과대 광고와 어떻게 구분합니까?
공동으로 또는 혼자서 트렌드를 조사, 발견 및 분석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 ︎ 수평선 스캐닝 : 데이터 수집 및 미래 관찰
▶ ︎ 트렌드 분석 : 데이터 분석 및 패턴 발견 방법
▶ ︎ 데이터 / 관찰에 대한 트렌드 확인
3 장-미래 정보 브랜드
트렌드를 사용하여 브랜드의 미래를 보장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산업이 빠르게 변화함에 따라 브랜드는 잠재 고객의 참여를 유지하기 위해 빠르게 적응해야합니다. 고객과 더 잘 소통하기 위해 소비자, 카테고리 및 문화의 미래를 어떻게 이해합니까?
▶ ︎ 얼리 어답터의 사고 방식과 미래 타겟 소비자 이해
▶ ︎ 카테고리 트렌드 이해
▶ ︎ 문화 트렌드 이해
4 장-미래 지향적 인 혁신
준비-미래의 통찰력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만듭니다.
제품 전략을 안내하고 획기적인 혁신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를 이해합니다.
▶ ︎ 공백 매핑 도구 사용 – 핵심을 넘어선 기회 찾기
▶ ︎ 미래에 큰 성공을 위해 노력할 곳
▶ ︎ 단기, 중기, 장기 계획 방법
5 장-미래 지향적 전략
미래에 대비할 수있는 회사 운영 준비
일하는 세계가 우리 눈앞에서 변화하고 있습니다. 업무의 미래는 무엇이며 귀사는이를 어떻게 준비 할 수 있습니까? 가능한 미래 시나리오를 상상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와 비즈니스가이를 준비 할 수있는 방법을 연습합니다.
▶ ︎ 트렌드를 활용하여 비즈니스의 미래를 생각하는 방법
▶ ︎ 미래를 만들어 준 기업 사례
▶ ︎ 더 나은 운영을 통해 가치와 성장을 창출하는 방법
작성자
프로그램 큐레이터
Sébastien Van Laere
Superframe 창립자
10 년 넘게 통찰력과 예지력을 사용하여 일부 대규모 글로벌 브랜드를위한 브랜드, 혁신 및 비즈니스 전략을 개발 한 후, 그는 회사의 탄력성을 높이기 위해 Superframe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소비자 기술, 패션, 명품, 소매, 장소 만들기 및 미디어를 포함한 부문의 고위 비즈니스 리더와 전 세계적으로 일했습니다. 그의 작품에서 그는 전문가와 얼리 어답터의 트렌드와 통찰력을 사용하여 가능한 미래의 그림을 그립니다. 이러한 선견지명을 통해 그는 사람들의 마음을 새로운 가능성과이를 포착하는 방법에 열었습니다. Sébastien은 기업이 미래와 현재를 강력하게 연결함으로써 단기 성과를 향상시키는 장기적인 관점을 창출한다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