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마케팅 디플로마
LaSalle College Montreal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Montreal, 캐나다
언어
영어, 프랑스 국민
연구 형식
블렌딩 식, 캠퍼스에서
지속
2430 시간
속도
풀 타임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소개
패션 마케팅 디플로마
현장의 전문가들에 의해 주어진 패션 마케팅 과정은 최신 전략과 실천을 반영한 마케팅에 대한 탄탄한 교육을 받으면서 학생들에게 업계의 현실을 보여줍니다. 캐나다 패션 산업 고용주는 마케팅의 모든 측면에서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창조적 기업가 졸업생을 찾습니다. 또한 학생들이 다양한 패션 이벤트에 참가하고 컨퍼런스에 참석하며 업계를 방문 할 수있는 많은 기회가 생깁니다. 현재 LaSalle College에서 학생들은 불어와 영어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이중 언어 옵션입니다.
직업 전망
- 공급 : 상품화업자, 구매자, 판매 대리인, 판매 대리인
- 제조업체 : 제품 관리자, 판매자, 마케팅 관리자, 고객 영업 담당자, 영업 담당자, 영업 관리자, 국제 판매 관리자, 커뮤니케이션 / 홍보 담당자
- 도매 업체 : 제품 관리자, 영업 담당자
- 판매 대행사 : 판매 대행사
- 소매 : 영업 담당자, 매장 관리자, 주니어 구매자, 구매자, 개인 라벨 개발자 / 관리자, 상품 관리자, Visual Presentation Specialist, 관리자
- 프로모션 : 스타일리스트, 이벤트 플래너 / 코디네이터, 패션쇼 코디네이터
집중 과정
- 패션 산업과 그 직업 (45 h)
-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75 h)
- 패션 현상 (45 h)
- 패션 마케팅 소개 (45 h)
- 소셜 미디어 전략 (45 h)
- 시각 프리젠 테이션 전략 (45 h)
- 패션과 사회 (45 h)
- 커뮤니케이션 믹스 요소 (45 h)
- 회계 패션 (60 h)
- 섬유 및 직물 분석 (45 h)
- 마케팅 II - 사례 분석 (45 h)
- 패션 프리젠 테이션 기획 (105 h)
- 예산 기획 (45 h)
- 패션 제품을위한 섬유 평가 (45 h)
- 영업소 또는 매장 레이아웃 (45 h)
- 패션 영향 요인 분석 (45 h)
- 개인 상표 개발 (60 h)
- 데이터 수집 및 분석 (60 시간)
- 패션 경영 재무 관리 (45 h)
- 패션 제품 구매 (60 h)
- 환경 및 소비자 (45 h)
- 계획 수립 (45 h)
- 재고 관리 (60 시간)
- 개인 라벨 관리 (75 h)
- 광고 및 홍보 활동 계획 (45 h)
- 영업 관리 (60 시간)
- 전자 상거래 관리 (45 h)
- 마케팅 연구 : 최종 프로젝트 (45 h)
- 인적 자원 감독 및 관리 (45 시간)
- 법, 규정 및 코드 - 패션 산업 (45 h)
- 인턴십 (120 시간)
- 패션 엔터 프라이즈 프로젝트 (90 h)
* 본교는 일부 과목을 대신 할 권리가 있습니다.
일반 교육 과정
- 3 체육 교육 과정 (90 h)
- 3 인문학 과정 (150 h)
- 4 어학 및 문학 과목 (240 시간)
- 2 제 2 외국어 과정 (90 h)
- 2 개의 상보 과정 (90 시간)
입학 기준
요구 사항 :
중고등 학교 디플로마 (DES)를 취득하고 다음과 같은 과정을 이수 했음 :
- 2 차 V에서의 지시 언어
- Secondary V에서 두 번째 언어
- 2 차 IV에서 수학
- 2 차 IV의 물리학
- 2 차 IV의 역사
또는
전문 연구 디플로마 (DEP)를 취득하고 다음과 같은 코스를 완료했습니다 :
- 2 차 V에서의 지시 언어
- Secondary V에서 두 번째 언어
- 2 차 IV에서 수학
또는
동등한 교육을 받았거나 충분한 것으로 간주되는 교육. 모든 경우는 대학에 의해 분석됩니다.
LaSalle College는 여러 대학과 특별 계약을 맺어 졸업생들이 성공적으로 수료 한 과목에 대해 동등 학점을 인정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학생
잠재적인 학생 프로필
패션 마케팅의 DCS는 패션에 대한 열정과 기업가 정신을 결합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입학
과정
집중 코스
- 패션 산업 및 직업(45시간)
- 창의적 기술(75시간)
- 패션 마케팅 입문(45시간)
- 패션문화(60시간)
- 패션 커뮤니케이션(60시간)
- 시각적 프레젠테이션 전략(45시간)
- 섬유 기초(60시간)
- 소셜 미디어 전략 (45 h)
- 방법론(45시간)
- 소비자 행동(45시간)
- 데이터 조사 및 분석(45시간)
- 패션 프리젠테이션 기획 #SMCL (120시간)
- 혁신(45시간)
- 금융 입문(60시간)
- 추세 예측(45시간)
- 마케팅 : 사례 분석(45시간)
- 패션제품개발(60시간)
- 패션 구매(60시간)
- 예산 계획 및 재무 분석(60시간)
- 최종 프로젝트 : 아이디어 구상 및 연구(45시간)
- 마케팅 전략(45시간)
- 재고 관리 (60 시간)
- 영업 관리 (60 시간)
- 통합 커뮤니케이션 전략(45시간)
- 지속 가능한 제품 관리(60시간)
- 전자상거래 관리(45시간)
- 패션 공간 디자인 (45시간)
- 인적 자원(45시간)
- 법률 및 규정(45시간)
- 최종 프로젝트: 개발 및 실행(90시간)
- 인턴십 (120 시간)
* Le collège se réserve le droit de remplacer 특정 코스.
일반 교육 과정
- 3 체육 교육 과정 (90 h)
- 3 인문학 과정 (150 h)
- 4 어학 및 문학 과목 (240 시간)
- 2 제 2 외국어 과정 (90 h)
- 2 개의 상보 과정 (90 시간)
프로그램 결과
훈련 목표
마케팅 경력은 진화하는 패션 세계에서 관리 역할을 맡으면서 최고조에 이릅니다. LaSalle College 교육은 수십억 달러 규모의 산업 내에서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프로그램 수업료
직업 기회
경력 장래성
- 보조 구매자
- 커뮤니케이션 코디네이터
- 마케팅 및 시각적 프레젠테이션 코디네이터
- 소셜 네트워크 코디네이터
- 미디어 관계 컨설턴트
- 디지털 마케팅 컨설턴트
- 마케팅/시장/트렌드 분석가
- 웹 마케팅 전문가
- 전자상거래 마케팅 관리자
- 고객 경험 관리자
- 자체 소매업의 소유자 겸 관리자
- 그리고 많은 다른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