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마케팅 여름 코스
IED – Istituto Europeo di Design Milan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Milan, 이탈리아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3 주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2,600 / per course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03 Jul 2024
* 등록비 € 600 + 코스 비용 €2.000
소개
이 과정은 이탈리아 경험에 중점을 둔 소매 패션 산업의 마케팅, 관리 및 머천다이징의 가장 중요한 기능에 대한 전반적인 관점을 제공합니다.
3주 과정 동안 브랜드 구축 및 브랜드 마케팅의 중요성에 대해 배우고 고객 관계 관리, 디지털 패션 마케팅, 소비자 행동, 창의적인 소매, 마케팅 전략과 같은 패션 마케팅의 특정 기능을 탐구합니다.
일정
첫 2주 동안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셋째 주에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풀타임으로(오전과 오후) 3주에 걸쳐 75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방법론 및 구조: 이 과정은 마케팅의 일반적인 개요이며 예비 부분은 이탈리아 패션 산업에 대한 소개입니다.
3주 동안 세미나 기반 과정에서 마케팅, 디자인 및 상품화에 중점을 두고 업계 전문가가 자신의 전문 분야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여 현재 생각과 최신 개발 사항을 접할 수 있습니다. 들.
브랜드 분석 및 관리, 트렌드 조사, 유통, 광고, 머천다이징과 같은 전통적인 방법론과 기법을 심층적으로 다루며 쇼룸과 소매 공간을 방문하여 보완합니다. 최종 프로젝트 및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기 위해 급우들과 함께 밀라노의 여러 지역에서 개인 프로젝트를 현장에서 완료하게 됩니다.
이 과정을 통해 특정 프로젝트 목표를 수행하기 위한 창의적인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목표 및 예산 설정에 따라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개발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학생
이 과정은 다른 분야의 학생 또는 전문가를 대상으로하며 패션 마케팅 분야에 관심이 있고 해당 분야에 대한 사전 지식이나 경험이없는 사람을 대상으로합니다. 지원자는 강한 동기 부여와 그룹으로 일할 수있는 능력을 보여 주어야합니다.
갤러리
과정
공부 계획
패션 마케팅, 마케팅 인텔리전스, 패션 브랜드 관리
이 과정은 3가지 다른 모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은 패션 부문의 세부 사항에 특히 중점을 둔 마케팅 전략 계획의 각 단계를 다룹니다. 두 번째 부분은 행동 관찰 방법론과 데이터 수집에 대한 고유한 기여에 중점을 둡니다. 세 번째 단계는 브랜딩 및 브랜드 관리에 중점을 두고 마케팅 환경 내에서 패션 브랜드를 이해, 포지셔닝 및 개발하기 위한 핵심 도구와 방법론을 제공합니다.
패션 트렌드와 사회 현상
다양한 현상과 사회적 과정에 대한 연구를 시작으로 어떻게 작동하고 작동하는지 예측하고 패션 세계에 적용하는 방법을 분석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분석 과정을 통해 다양한 소비 시나리오의 미래 변화는 무엇이며 사람과 제품 간의 관계에서 어떤 종류의 변화가 발생하는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패션시스템
이탈리아 패션 회사 내의 조직 구조 분석을 통한 이탈리아 시장에 대한 일반적인 소개. 또한 전체 파이프라인과 컬렉션 생성 및 생산을 위해 따라야 하는 다양한 단계에 대한 설명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커뮤니케이션 및 광고
이 과정의 목표는 패션 산업에서 커뮤니케이션이 수행하는 중심 역할에 대한 일반적인 소개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또한 개념적, 시각적 및 서면 의사 소통 기술을 개발하고 아트 디렉션, 스타일링, 소매 디자인, 패션 작문 및 광고의 다양한 기술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분배 체계
이 과정을 통해 패션 산업의 유통 시스템을 분석하고 다양한 유통 채널, 시장 전략 및 조직 시스템을 인식합니다.
비주얼 머천다이징
이 과정은 비주얼 머천다이징의 기초를 제시합니다. 성장, 기회를 강화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소매 판매를 지원하는 도구로 비주얼 머천다이징에 접근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영업 기법
이 과정은 판매 및 협상 프로세스의 기본 사항을 탐구합니다. 과정 중에 영업 사원의 역할, 영업 모델 및 방법론을 탐색합니다. 또한 관계 구축, 고객 유지, 효과적인 협상 및 거래 성사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특히 중점을 둘 것입니다.
디지털 미디어 마케팅
이 과정은 오리엔테이션, 분석, 전략 설계, 평가, 참여, 정확한 요약을 정의하는 능력 측면에서 기술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디지털 미디어 마케팅을 소개합니다. 이론을 공부하고 토론하고, 모범 사례를 발견하고, 결과를 분석함으로써 목표를 달성할 것입니다.